CAFE

질문과 답(구)

고1 인수분해 도형관련 문제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ㅠ

작성자lerajie|작성시간15.04.21|조회수572 목록 댓글 2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th114 | 작성시간 15.04.21 OD^2=OA^2+AD^2에서 (x/2)^2+x^2=(y+x/2)^2. 이를 정리하면 x^2-xy-y^2=0이고 y^2으로 나누면 x/y에 관한 이차방정식이 얻을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leraji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4.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