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

[대수]행렬과 부등식입니다

작성자탐구자|작성시간26.06.25|조회수36 목록 댓글 7

19번은 간결한 방법이 뭐가 좋을까요~?

20번은 f(x)의 처리를 어찌하면 쉽게 될지요~? 

고수님의 비법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아....그런데 점(-7,-10)에서 y좌표 -10 이 어디서 나온거죠~?
    제가 좀 아둔해서요....ㅎ 죄송합니다
  • 작성자불곰 | 작성시간 26.06.26 F(x)>=0일때 좌변이 -1/2 (x+5)(x-3)이므로 여기에 대입한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f(x)>=0 이면
    좌변식은 : -2/3(x+5)(x-3)
    아닌가요~?? ^^
  • 작성자불곰 | 작성시간 26.06.26 제가 계산실수 한 것 같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다시 풀면 될 것같습니다. 미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7 new 별말씀을요~~^^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