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번은 간결한 방법이 뭐가 좋을까요~?
20번은 f(x)의 처리를 어찌하면 쉽게 될지요~?
고수님의 비법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아....그런데 점(-7,-10)에서 y좌표 -10 이 어디서 나온거죠~?
제가 좀 아둔해서요....ㅎ 죄송합니다 -
작성자불곰 작성시간 26.06.26 F(x)>=0일때 좌변이 -1/2 (x+5)(x-3)이므로 여기에 대입한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f(x)>=0 이면
좌변식은 : -2/3(x+5)(x-3)
아닌가요~?? ^^ -
작성자불곰 작성시간 26.06.26 제가 계산실수 한 것 같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다시 풀면 될 것같습니다. 미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7 new
별말씀을요~~^^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