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렬과 부등식입니다 작성자탐구자| 작성시간26.06.2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곰 작성시간26.06.2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아...행렬문제는 어느정도 수고를 해야겠군요~^^그리고 부등식문제는 역시 그림부터 그려야 해결이 되는군요~^^명쾌한 해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고맙습니다~~꾸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아....그런데 점(-7,-10)에서 y좌표 -10 이 어디서 나온거죠~? 제가 좀 아둔해서요....ㅎ 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곰 작성시간26.06.26 F(x)>=0일때 좌변이 -1/2 (x+5)(x-3)이므로 여기에 대입한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f(x)>=0 이면좌변식은 : -2/3(x+5)(x-3)아닌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곰 작성시간26.06.26 제가 계산실수 한 것 같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다시 풀면 될 것같습니다. 미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탐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7 new 별말씀을요~~^^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