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

인제천리길 5구간(향로봉가는길)2026.06.17.

작성자소운|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2

 

https://youtu.be/T4awGCu-kkc

적계로 입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성 | 작성시간 26.06.19 청명한 하늘 짙푸른 산야 청량한 계곡 짱 입니다
    무더운날 힘든 코스 고생 하셨 습니다
  • 작성자아름다운 강산 정병훈 | 작성시간 26.06.20 한편의 드라마를 본 기분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장거리였지만 이번 구간에선 중간중간 단체휴식이 있었기에 그나마 좀 수훨했을것 같았습니다만
    그래도 연세와 거리를 비례하면 그답은 대단하시다는것 외엔 없는것 같습니다.
    기억하지 못하는 멋진장면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