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스케치

Re:인연이란게

작성자건반|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5

태진님

편찬으신게 오래가네요~

얼릉 나으시길 기원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1 건반님
    어제 만나서 반가웠어요..
    건반님의 한말씀 한말씀 기억에 많이 남아요..
    담에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태진 | 작성시간 26.06.22 new 서로 위하시는 맘이 참 좋네요.
    정다운 이웃이란게 별게 있나요.
    덕담 나누시고 하다보면 정도 생겨나고 좋잖아요
    저는 이런 모습들이 좋아요.
    응원 하겠습니다.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1 활달하신 태진님
    빨리 나으셔서 담 모임에 꼭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진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산에서 돌밭에 굴렀어요.
    친구들에게 전화랑 문자로 격려도 많이 받았네요
    곧 다시 그들을 만나겠지만 울 방 횐님들도
    얼굴보고 싶네요.
    자주 만나서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어 고맙습니다.
    담 모임엔 꼭 만났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하세요.

  • 작성자태진 | 작성시간 26.06.22 new 건반님, 감사합니다.
    이제 깁스풀고 괜찮아요.
    염려 덕분에 이젠 괜찮아요.
    또 나가서 으샤 으샤 해야죠.
    횐절기라 감기 조심하시고 모임때 뵐께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 누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