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인연이란게 작성자건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현숙 작성시간26.06.21 new 건반님어제 만나서 반가웠어요..건반님의 한말씀 한말씀 기억에 많이 남아요..담에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진 작성시간08:17 new 서로 위하시는 맘이 참 좋네요.정다운 이웃이란게 별게 있나요.덕담 나누시고 하다보면 정도 생겨나고 좋잖아요저는 이런 모습들이 좋아요.응원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숙 작성시간26.06.21 new 활달하신 태진님빨리 나으셔서 담 모임에 꼭 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진 작성시간08:23 new 감사합니다.산에서 돌밭에 굴렀어요.친구들에게 전화랑 문자로 격려도 많이 받았네요곧 다시 그들을 만나겠지만 울 방 횐님들도얼굴보고 싶네요.자주 만나서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어 고맙습니다.담 모임엔 꼭 만났으면 좋겠네요.오늘도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진 작성시간08:26 new 건반님, 감사합니다.이제 깁스풀고 괜찮아요.염려 덕분에 이젠 괜찮아요.또 나가서 으샤 으샤 해야죠.횐절기라 감기 조심하시고 모임때 뵐께요.오늘도 행복한 시간 누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