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님
편찬으신게 오래가네요~
얼릉 나으시길 기원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숙 작성시간 26.06.21 new
건반님
어제 만나서 반가웠어요..
건반님의 한말씀 한말씀 기억에 많이 남아요..
담에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태진 작성시간 08:17 new
서로 위하시는 맘이 참 좋네요.
정다운 이웃이란게 별게 있나요.
덕담 나누시고 하다보면 정도 생겨나고 좋잖아요
저는 이런 모습들이 좋아요.
응원 하겠습니다.
-
작성자현숙 작성시간 26.06.21 new
활달하신 태진님
빨리 나으셔서 담 모임에 꼭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진 작성시간 08:23 new
감사합니다.
산에서 돌밭에 굴렀어요.
친구들에게 전화랑 문자로 격려도 많이 받았네요
곧 다시 그들을 만나겠지만 울 방 횐님들도
얼굴보고 싶네요.
자주 만나서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어 고맙습니다.
담 모임엔 꼭 만났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하세요.
-
작성자태진 작성시간 08:26 new
건반님, 감사합니다.
이제 깁스풀고 괜찮아요.
염려 덕분에 이젠 괜찮아요.
또 나가서 으샤 으샤 해야죠.
횐절기라 감기 조심하시고 모임때 뵐께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