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하우스
회원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오늘도 아가들이랑 좋은 하루보내셔여 ㅋ
작성자
궁시렁
작성시간
08.07.15
날씨가 너무 더워여..ㅜ.ㅜ;; 우리봉봉이 계속 쳐져서 잠만자네요~~;;;;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7.15
오늘 쭈랑 남친이랑 산책나갔다왔는데,,남친 하는 말 "쭈가 이상해..더워서 그런지 안 움직여"ㅋㅋㅋ하며 바로 들어 왔다는
작성자
쭈마미~
작성시간
08.07.14
팥찌컴백........................
작성자
춘향이엄마^^
작성시간
08.07.13
날씨가 완전 대박으로 덥네요,, 창문 열어놓고 환기좀 할라치면,, 울짱이 불쌍하게 헥헥거리고,, 어쩔수없이 24시간 에어컨 풀가동중이네요,, 그래도 산책은 해야겟어서 데리고 나가면,, 안움직여버린다는... ㅠㅠ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7.12
오늘 보리가 우리집에왔어여...^^ㅎㅎㅎ같이2박3일을 보낼려고 합니다..보리엄마님~^^ 보리잘돌보고있을꼐여...조심히다녀오세요^^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7.12
저녁에 뽀롱이 병원가서 예방접종하고 귀신같이 꼬부라진 발톱 깍고 왔네요..요즘 독감 백신은 좋은게 비강으로 바로 넣어준다는데 울 뽀롱인 콧구멍이 너무 작아 옆으로 다 새게 생겼다고 걍 주사로 맞고 왔네요^^;;;이상 콧구멍이 너무 작아 슬픈 뽀롱이 소식이었습니다..
작성자
시베리아
작성시간
08.07.11
쭈 아가씨는 so hot....한 날씨에 식욕도 잃으시고 배만 바닥에 질질 끌며 다니네요..정말 저희 아가도 그렇지만 이 더위에 제가 먼저 녹아버릴 것 같아용..ㅠㅠ
작성자
쭈마미~
작성시간
08.07.09
오늘 폭염주위보래여 ~~ 조심하세요..^^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7.09
퍼그들 더워죽네요.. 헐떡거리는 소리에 나까정 더워지네...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7.09
다들 좋은 아침여 울 보리 아침먹고 이쁜 응가 한뭉치 ㅎㅎㅎ 매번 똑같은 일상이지만 그래도 좋네여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8.07.09
날이 너무 더워여~~~ 더위조심하세요^^ 우리 봉봉이 옆에서 인형을베게삼아~ 주무시고 계셔여..ㅎ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7.08
안녕하셧습니까....인제 정말 여름이 오는거 같네요...ㅎㅎㅎ 러러는 멈출주 모르는 식욕과...환환이의 까칠함이 날로 더해지면서..둘이 서열 싸움이 끊이질 않네요...ㅎㅎㅎ아마 몸무게가 약 2배가 나가는 러러가 조금 우위로 올라온듯합니다.. 쇼파에도 러러는 그냥 맘때로 올라오고...환환이는 러러 눈치보고 제가 오라면 올라오네요...푹신한 아빠표 허벅다리는 언제나 러러가 독점합니다.. 아이들이 미용후 지금 다시 털이 많이 자라서..요즘 또 털과의 전쟁이 시작됬네요... 하우스 아이들 모드 잘 지내구요..또 올깨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8.07.07
울딸래미 너무 더워서 식욕이 없는지 밥을 안드시네여 ㅡ.ㅡ;; 정말 왜케 입이 짧은지 첨에는 안그랫는데 갈수록 입이 짧아지는거 같아여 ㅜ.ㅜ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8.07.07
인순이가 더워서 그런지 계속 구토만 합니다. 도와주세여.
작성자
프리윌리
작성시간
08.07.06
비가 왜케 오는지 ㅜ,ㅜ 보리 델고 드라이브 갔다왓네여 비 멈추면 내려 줄라 햇더니만 .. 비가 완존 무섭게 쏫아지네여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8.07.05
날씨가,, 너무 꾸질해요,, 비온뒤라서,, 산책도 못하고,, 도저히 안되겟다싶어서,, 부둥켜안고 마을한바퀴,, ㅋ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7.05
우리 봉봉이가 보리라 밖에서 신나게 뛰어놀기시작하더니 너무나 나가고싶어해여~~ ㅜ.ㅜ;; 문앞에만있어여..보리엄마님의 맘을 알것같아여..ㅎㅎ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7.04
오늘도 비가올려나봄니다... 애들도 감기걸리고 쳐져있네요..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7.04
비가 그쳤어요..오늘 저녁엔.. 산책 고고씽~ 근데..흙바닥은 여전희 질퍽 거릴것 같기두 하네요..
작성자
감자&토란 모친
작성시간
08.07.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