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하우스
회원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오늘은 바람이 솔솔..아니 휭~~~ 즐건주말되세요..울 퍼그들도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6.14
이사 잘 했습니다. 옆집에는 안내견하다 질병이 발견되 일반 가정으로 온 나래와 경찰견으로 있던 바다, 아기때부터 있던 두마리 합이 네마리 덩치들은 작은송아지만함. 요즘 나래와 사랑에빠저 아침마다 산책하고 낮잠도 우리집에 와서 한숨 자고간다. 외진 곳으로 온 이유를 아직도 잘 모르겠는데 .... 혹 이 아이들 돌봐주라고 날 보냈나 ㅎㅎㅎ
작성자
빅토리아
작성시간
08.06.11
ㅎㅎㅎ 나두 잠깐들렸어요..^^ 청소하고 이따봐여~~ㅎ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6.11
완존 날씨 좋습니다 채희님이랑 산책 하기러 했어여 ~~호호 안심심해서 넘 조아여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8.06.11
오늘 바람이 엄청부네요.. 기분도 우울>.<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6.11
비가 오려나봐요...많이 습하고 덥네요...ㅜㅜ
작성자
꾸미네
작성시간
08.06.11
날도 더운데 우리 마마 잘주무시나요? 부디 몸보중해서 이번엔 꼭 반드시 정상 수치나오기만 기도할께요, 보고싶네요 울 마마.
작성자
짱이맘
작성시간
08.06.10
후덥지근한 날씨. 시험핑계로 우리콩지는 오늘하루 바깥구경도 못했네요ㅠ미안해 콩지야.ㅠㅠㅠ
작성자
춘향이엄마^^
작성시간
08.06.09
또다른 한주의 시작이네요..순돌이가 돌아오길 빌면서..하루를 시작합니다..어여어여 들어와 순돌아..순돌이 누나 힘내세요..꼭 들어올꺼예요..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6.09
잼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6.09
나두 퍼그키우시는분들이 주위에좀,, 잇엇음 좋겟어요,,ㅠㅠ만나서 수다도떨구,, 아가들 친구도 만들어주구,,ㅠㅠ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6.07
오늘은 날씨가 덥네요...팥빙수 한사발씩 *.*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6.07
o채희o님의 아가 봉봉이랑 울 보리랑 너무 잘노네여 완존 신나서 잘 생각들을 안하시네여 낼은 둘다 델고 어디 공원이라도 다녀와야겟어여 제발 비야 오지말아라!!!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여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8.06.06
모두들 안녕하세요
작성자
춘향이엄마^^
작성시간
08.06.06
날씨 꾸질꾸질~_~;; 짱이 산책 중단중 ㅠ_ㅠ;; 불쌍한 내새끼 ㅠㅠ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6.05
아가들 산책 데리고 나가야 하는데.. 자주 데리고 나가기로 약속했는데..야속하게..비가 너무 자주 오네요
작성자
감자&토란 모친
작성시간
08.06.05
등업되고 처음 쓰네요... 비가 아주 잘오네요^^
작성자
꾸미네
작성시간
08.06.05
아효~~~^^;;; 이번주에 보리엄마랑 데이트좀할려고 했는데...비와요..ㅜㅜ 그리고 이번주에 시댁이강릉 이라서 강릉가요,,,,,봉봉이 어떻게 해야하져??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6.04
내일 이사한다. 막상 짐을 꾸리니 우울하기짝이없다. 몆칠전 빅 옷들을 싸면서 오랜만에 펑펑... 하루종일 빅 생각에 ....머리싸매고 누어있다가 다시 짐을꾸린다. 같이 갔으면 얼마나 좋을까, 미치겠다!! 내 새끼 보고 싶어서..............
작성자
빅토리아
작성시간
08.06.03
혹시 상도동 쪽에서 퍼그 잃어버리신 분 안계시나요??1-2살 정도로 추정되는 여아거든요..사진이랑 퍼오고 싶었는데 스크랩이 안되네요..
작성자
시베리아
작성시간
08.06.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