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하다가 토요일에 장난치다 나무가지에 눈이 살짝 긁혔어요. 병원에 가니 그리 심한거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치료받고 집에 왔는데 오늘 다른쪽눈 색이 이상해서 다시 병원에 가려 합니다. 한쪽만 유난히 빛나요. 색이 좀 뿌옇게 보이기도 하고...그냥 착각이였으면 좋겠네요,. ㅠㅜ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9.03
  • qhdrn486@daum.net 싸이일촌해요~~^^~~~쫑이엄마말대로 ㅋㅋㅋㅋ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9.03
  • ㅎ ㅏㄷ ㅏ엄마~~~~~~~~~~~~ 요즘.. 자주못보는것같아용.. ㅋㅋㅋ 내가쫌뜸~~하져..ㅋㅋㅋ 자주봐용~~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9.01
  • ▣▣ 마카오 실황 원격 테크노바카라를 즐겨보십시요. ===> http://bacara.1.vg <== 주소창에 붙히고 들어오세요 작성자 124.254.80.*** 작성시간 07.09.01
  • 새옷에 락스 묻어서 얼룩 생겼어요 ㅜ.,ㅜ 속상해 작성자 영애마미 작성시간 07.09.01
  • 여기 인터넷이 무선인데 어찌나 느린지... 배추엄마가 올린 뮤직 비디오 30분동안 볼라고 시도하다가 포기했음다 ㅋㅋㅋ 답글 다 남기려면 백년은 걸릴것 같고... 여기서 우선 다들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히히... 언능 갈게요. 좀전에 벡스랑 전화통화 했는데 넘넘 보고싶어요 ㅠ_ㅠ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09.01
  • 우리 똥또로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ㅠ 작성자 †§ΗΑrΔφΒoφs§† 작성시간 07.09.01
  • 퍼그하우스 뮤직비디오 보면서 울었어요..울 미미와 토토가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 작성자 각설이마누라 작성시간 07.08.31
  • 아 ,,그리구 ,,,봉구엄니 ,,ㅎ 상담할께있는데 ㅠㅠ 봉구엄니한테 ㅠㅠ 작성자 쫑아보고시퍼ㅠ 작성시간 07.08.31
  • 우리 카페에서 싸이월드하시는분 ~ㅎㅎ 일촌해요 ^^제껀,,http://www.cyworld.com/jini_nara 이거예요 ㅎㅎ;;일촌해요 .. 울쫑이 사진두 있구 그러니깐 . 조만간에 ,,퍼그입양하고그럴꺼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쫑아보고시퍼ㅠ 작성시간 07.08.31
  • 생식을 먹인뒤로.. 힘이 넘쳐서 큰일입니다.. 점프해서 바지에 매달리기에 그냥 놔뒀더니 바지에 구멍이 났어요.... 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30
  • 저도 피해봤습니다..자고 있는데 옆에서 뭔가 열심히, 200% 집중해서 뜯고 계신 쭈당이..살펴보니,,, 제 여름샌들 뒷굽이 사라졌더라구요..ㅠ 뒷굽아~ 돌아와~!! 작성자 yangyang 작성시간 07.08.30
  • 음.. 피해자들이 엄청나군요.. 우리 피해청구소송이라도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30
  • 이놈의 건망증~~ 점심시간 짬내서 은행다녀왔는데 은행에서 전화왔어요. 핸드폰 두고 가셨다고... 저번엔 우체국이더니.. 에이 귀차나 작성자 영애마미 작성시간 07.08.29
  • 자고 일어나니.. 일주일전에 거금 6만5천원을 주고 산 나의 안경에 이빨자국이... 엄청.. 났더군요.. ㅠㅠ안경알이며 테며 ㅠㅠ자국이 없는 곳이 없어요 하다 이 웬수 자식 ㅠㅠ 무슨짓을 한거야 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29
  • 봉구가 또살이쪗나봐요 ,.. 얼마전에 삿던 나시가 .. 또 작아요 ..ㅜㅜ 이를어째..ㅜㅜ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8.29
  • 요즘 클레이 에이킨에 미쳐삽니다.. 노래가 맘에 들어서 CD앨범까지 샀어요 하하하하하.. 그래서 이번달은 적자....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27
  • 미골이 분양해 가신분 사진좀 올려주세요....ㅜㅜ 걱정되 죽겠어여.. 작성자 김비밀 작성시간 07.08.27
  • 진진님이 안들어오면 은근히 걸정 됩니다~~ 노처녀 시집 가버릴 징조인거 같아서요~~~ 작성자 서깐돌이네 작성시간 07.08.27
  • 우쨰된겨...ㅜㅜ장군이 나쁜일은 없을꺼라생각하지만 ..왠지 자꾸신경쓰여요 ,..ㅜㅜ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8.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