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UniSky CEO★

습쓸한 금요일 저녁.

작성자김종수|작성시간19.04.12|조회수350 목록 댓글 9

 

 

오늘 나리타 공항에 신입들을 데리고 현장 견학을 다녀오는 길에

또다시 스피드 위반으로 큰 딱지로 한장 끊었습니다. ㅠ

저의 잘못임으로 뭐라고 하소연 할수도 없고, 범칙금 보다는

그간 누적된 벌점이 더욱 신경 쓰이는군요.....

 

금번 벌점은 3점, 일전에도 나고야에서 스피드 위반으로 2점.

합계 벌점 5점!!!

아마도 저의 남은 유효점수는 1점 밖에 않남았음으로

안전벨트 미착용 하나만 위반으로 적발 되더라도 1개월 면허 정지 입니다.

참고로 일본 교통법은 벌점이 6점이 되면 자동으로 1개월 정지 이오니,

모두들 교통법규 준수와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씁쓸한 금요일 저녁을 보내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동선 | 작성시간 19.04.17 한국처럼 네비가 카메라 위치도 알려주면 좋을텐데..안타깝네요
  • 작성자서은진 | 작성시간 19.04.18 본부장님 안전운전이 제일입니다 ㅠㅠ 불편하시더라도 장거리 가실때 신칸센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 작성자권순현 | 작성시간 19.04.18 교통법규 위반딱지 받으면 굉장히 기분나쁘죠ㅠㅠ
    그래도 안전운전이 제일입니다
  • 작성자최대한 | 작성시간 19.04.18 안전을 위한 법률 이면서도 가끔씩은 이 정도 가지고.. 라고 생각하기 마련인것 같습니다!
  • 작성자김예나 | 작성시간 19.05.20 앞으로 1점남으셨다니..ㅠㅠ안전운전하시고 벨트착용 잊지마세요 본부장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