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게 시 판

팔공산 갓바위

작성자청도텃밭(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12

경산으로해서 팔공산 갓바위다녀왔습니다

이정표에 0.9km라고되어있는데
오르막 계단길ㅋㅋ

몇년전에 왔을때보다
더 힘드네요ㅋ

젊었을때는 동화사에서 걸었는데..

경산 문수암 점심공양이 호텔보다 좋은느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편한밤되세요
  • 작성자갈망(대구) | 작성시간 26.06.16 임시계단 같아 보입니다 그 반대쪽에는 돌계단이 1336개라고 쓰여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공사중이더군요 임시계단맞아요
    저녁맛있게드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9 팔공산 갖바위 ..
    가본지가 30년은 되는것 같습니다..
    지금도 그때 그 모습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돌에새긴 부처님모습이 크게 변하겠습니까ㅋ 불금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