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게 시 판

순천 아랫장 다녀왔습니다.

작성자하이택(전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13

오늘이 순천 아랫장날 

2일과 7일이 순천 아랫장날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점심 먹으러 들렀는데 

생각보다 크고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비가 오는데에도 이것저것 사려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다 보니 공용주차장이 꽉 차더라구요.

휴일에 날짜가 겹치면 더 붐빈다고 합니다.

 

시장 국밥집에서 한그릇 하였습니다.

내용물이 먹어도 먹어도 나오네요...

 

숙성빵도 한보따리 구입해서 오면서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이(천안) | 작성시간 26.06.23 넘넘 좋아 하는 시장입니다 시장 사진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관광지나 새로운 곳에 가면 근처
    시장을 둘러 보는것이 참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갈망(대구)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어렸을때부터 어머니 치마자락 붙들고 10여리길을 걸어서 오일장을 다녀서 그런지 시장은 몇번을 돌고 돌아도 피곤한줄 모르는데 순천장 눈요기 잘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어릴적 추억이 참 많은곳이 시장 이지요..
    더운 여름철 아이스께끼 하나 사 주면 얼마나 시원하고 달고 맛있었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 작성시간 26.06.25 new 하이택(전주) 맞습니다 그맛에 힘든것도 모르고 따라 다녔던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