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순천 아랫장날
2일과 7일이 순천 아랫장날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점심 먹으러 들렀는데
생각보다 크고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비가 오는데에도 이것저것 사려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다 보니 공용주차장이 꽉 차더라구요.
휴일에 날짜가 겹치면 더 붐빈다고 합니다.
시장 국밥집에서 한그릇 하였습니다.
내용물이 먹어도 먹어도 나오네요...
숙성빵도 한보따리 구입해서 오면서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이(천안) 작성시간 26.06.23 넘넘 좋아 하는 시장입니다 시장 사진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는 관광지나 새로운 곳에 가면 근처
시장을 둘러 보는것이 참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시간 26.06.24 저도 어렸을때부터 어머니 치마자락 붙들고 10여리길을 걸어서 오일장을 다녀서 그런지 시장은 몇번을 돌고 돌아도 피곤한줄 모르는데 순천장 눈요기 잘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어릴적 추억이 참 많은곳이 시장 이지요..
더운 여름철 아이스께끼 하나 사 주면 얼마나 시원하고 달고 맛있었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갈망(대구) 작성시간 26.06.25 new
하이택(전주) 맞습니다 그맛에 힘든것도 모르고 따라 다녔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