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 22 (월) 야간

작성자정시온(윤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강린(부) | 작성시간 26.06.22 new 정시온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송별회 이슈로 이제 귀가했습니다. ㅠㅠ

    사랑 필터 덕분에
    강리니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바로 저장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우리 이쁜 고삼이들도
    이제 이불 속으로 들어갔겠지요?
    오늘 밤은 꼭 엄빠 꿈 꾸길
    소원합니다. ㅎㅎ
    굿밤~~~~~✨️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정은혁모 | 작성시간 00:00 new 🍀 행운의 칠빠 강리나아버님!! 오셨군요~~
    예쁘게 나온 강라니 저장각이죠 ㅎㅎ
    푹 쉬시고 내일 또 여기서?? 아시죠??
  • 답댓글 작성자박강린(부) | 작성시간 00:16 new 정은혁모 어여 주무세요!
    자정이 넘었습니다~~ㅎㅎ
    꿀잠 예약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권오윤(모) | 작성시간 00:47 new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몇 번을 외쳐도
    그 자리에서 그 모습으로 공부하고 있을 우리 해성이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습니다.
    면학 끝나고 기숙사 가서는 부디 편하게,
    얼른 잠자리에 들기 바랍니다.

    딱지치기처럼 한 방으로 뒤집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가위바위보처럼 운에 맡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줄다리기처럼 지난하고도 힘든 싸움이네요.

    줄다리기 줄~ 맨 뒤에 가서 엄빠 몸을 내던져 줄을 힘껏 당겨주고 싶다만
    그래도 반칙은 안되니까
    옆에 서서 큰 깃발 세차게 흔들며 목청껏 외칩니다.
    얘들아, 힘내! 잘 하고 있어! ♡.♡

    정시온 선생님~ 늦은 시각까지
    해성이들 곁을 든든히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박강린(부) | 작성시간 27분 전 new 오유나 어머님!
    밤새 큰 깃발 세차게 흔들고 계셨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늘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