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최예원 기말고사

작성자최예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4

기말고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4기 김가영 | 작성시간 26.06.16 예원 언니의 영상은 보다보면 자꾸 웃음이 났던 것 같습니다. 평소 차도녀의 이미지이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부분이 보였다고 생각합니다. (저번에도 말했지만 정채연 배우님의 뭔가 차분해 보이는 이미지를 가졌지만 엉뚱하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매력과 표정 쓰임이 비슷한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은 영상 길이가 길어 자르는 과정에서 반전이 없었던 것 입니다.
  • 작성자박하은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사투리가 배우로써 정말 눈에띄게 만들고 남들이 가지기 쉽지않은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보면서 재밌었고 더 심하게 해도 눈길이 갈 거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구도와 대사길이가 잘 편집되었다면 더 완성도 있었을 거 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지우 | 작성시간 26.06.16 영상 속에서 감정 표현을 잘해주셔서 보는 내내 몰입해서 봤습니다!
    특히 평소의 차분한 이미지와 다른 매력이 드러났던 것 같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영상 길이 때문에 극적 반전이 못 드러난 것 같아서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 작성자김예은 | 작성시간 26.06.17 카메라 구도가 짜여진 것이 아닌 편안하게 찍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표현도 명확해서 시원시원한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쉬웠던 건 대본이 같은 내용이 여러번 나와서 중반부터 조금 지루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