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수학체험센터에 1학년 학생들 40명이 보로노이 다이어그램이라는 대주제로 체험활동을 하러 왔습니다.
인원제한이 40명이라 1학년 모두를 못 데리고 온 것이 아쉬울만큼 다들 열심히 강의도 듣고 활동도 해주었습니다.
안전히 온 것처럼 안전히 학교로 돌아가겠습니다. 학교에는 5시 20분경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며 학교 급식소에서 평소와 같이 저녁 식사를 하게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도윤(모) 작성시간 26.06.05 선생님^^오늘도 좋은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예지(모) 작성시간 26.06.05 콧바람 쐬며 외출하고 새로운 수학수업까지 들어서 좋은 경험이 되었겠네
집으로 왔음 좋았겠지만
너의 제2의 집에서 잘지내렴 ㅋ
선생님들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배지우(모) 작성시간 26.06.05 아이들 모두 좋은 경험이었을 것 같아요~
다녀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박가람(모) 작성시간 26.06.05 오늘 아이들 좋은 경험 감사합니다 ~!선생님 ♥️👍
-
작성자최주흔(모) 작성시간 26.06.05 학교 밖에서 새론 체험이 아이들에게 또 유익한 시간이었겠어요~^^
아이들 인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흔아 파우치 잘 만들었니?
보로노이다이어그램 파우치 엄마꺼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