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주수학체험센터 체험프로그램

작성자김재석(수학)|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효준(모) 작성시간26.06.05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었겠어요🥰
    해성이들 즐거운 주말 보내요💕
  • 작성자 정지현(모) 작성시간26.06.05 우잉~~~^^
    🐢등딱지, 🦒무늬...
    너넨 벌써 알고 있었니? ㅎㅎ
    삐약이들 코에 바람도 쐬고,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선생님~ 수고 많으십니다.
    조심히 돌아오세요~🙏🙏🙏
  • 작성자 남해이승우(모) 작성시간26.06.05 흥미로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조심히 오세요!
    아들~저녁시간도 알차게 보내자~^^
  • 작성자 정채은(모) 작성시간26.06.05 아이들 데리고 나갔다 오시려면 선생님들 힘드실텐데 좋은시간 만들어주셔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조심히 다녀오셔요~🤗
  • 작성자 김래원(모) 작성시간26.06.05 외출해서 기분 좋았겠다.
    좋은 경험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 김유리(모) 작성시간26.06.05 수학체험+나들이 콧바람 쐬고
    들어가기 힘들어도
    가야하느니라~~!!ㅎ
    다음주에 만나 딸~♡
    한주만 참자~~^^

    선생님 인솔해주시고 유익한 시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돌아오는 길도 안전하게 오세요.!!^^
  • 작성자 강태인(모) 작성시간26.06.05 새롭고 유익한 시간이었으리란 생각이 드네요^^
    조심히 오세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이병희(교감) 작성시간26.06.05 잘 도착해서, 3학년 보다 저녁 식사를 빨리 하게 되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예지(모) 작성시간26.06.05 교감선생님 감사합니다
    잘다녀오셨죠? 진주는 엄청 더웠을텐데 ㅠ
    늘 아이들과 함께하시는 모습에 감동입니다. 저녁식사 맛있게하셔요
  • 작성자 김도윤(모) 작성시간26.06.05 선생님^^오늘도 좋은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김예지(모) 작성시간26.06.05 콧바람 쐬며 외출하고 새로운 수학수업까지 들어서 좋은 경험이 되었겠네
    집으로 왔음 좋았겠지만
    너의 제2의 집에서 잘지내렴 ㅋ
    선생님들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배지우(모) 작성시간26.06.05 아이들 모두 좋은 경험이었을 것 같아요~
    다녀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박가람(모) 작성시간26.06.05 오늘 아이들 좋은 경험 감사합니다 ~!선생님 ♥️👍
  • 작성자 최주흔(모) 작성시간26.06.05 학교 밖에서 새론 체험이 아이들에게 또 유익한 시간이었겠어요~^^
    아이들 인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흔아 파우치 잘 만들었니?
    보로노이다이어그램 파우치 엄마꺼 ㅎ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