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수학체험센터 체험프로그램 작성자김재석(수학)|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효준(모) 작성시간26.06.05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었겠어요🥰해성이들 즐거운 주말 보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지현(모) 작성시간26.06.05 우잉~~~^^🐢등딱지, 🦒무늬...너넨 벌써 알고 있었니? ㅎㅎ삐약이들 코에 바람도 쐬고,여러모로유익한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선생님~ 수고 많으십니다.조심히 돌아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해이승우(모) 작성시간26.06.05 흥미로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조심히 오세요! 아들~저녁시간도 알차게 보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채은(모) 작성시간26.06.05 아이들 데리고 나갔다 오시려면 선생님들 힘드실텐데 좋은시간 만들어주셔서 언제나 감사합니다^-^♡조심히 다녀오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래원(모) 작성시간26.06.05 외출해서 기분 좋았겠다.좋은 경험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유리(모) 작성시간26.06.05 수학체험+나들이 콧바람 쐬고들어가기 힘들어도가야하느니라~~!!ㅎ다음주에 만나 딸~♡한주만 참자~~^^선생님 인솔해주시고 유익한 시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돌아오는 길도 안전하게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태인(모) 작성시간26.06.05 새롭고 유익한 시간이었으리란 생각이 드네요^^조심히 오세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병희(교감) 작성시간26.06.05 잘 도착해서, 3학년 보다 저녁 식사를 빨리 하게 되었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지(모) 작성시간26.06.05 교감선생님 감사합니다 잘다녀오셨죠? 진주는 엄청 더웠을텐데 ㅠ늘 아이들과 함께하시는 모습에 감동입니다. 저녁식사 맛있게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도윤(모) 작성시간26.06.05 선생님^^오늘도 좋은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예지(모) 작성시간26.06.05 콧바람 쐬며 외출하고 새로운 수학수업까지 들어서 좋은 경험이 되었겠네집으로 왔음 좋았겠지만너의 제2의 집에서 잘지내렴 ㅋ선생님들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지우(모) 작성시간26.06.05 아이들 모두 좋은 경험이었을 것 같아요~ 다녀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가람(모) 작성시간26.06.05 오늘 아이들 좋은 경험 감사합니다 ~!선생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주흔(모) 작성시간26.06.05 학교 밖에서 새론 체험이 아이들에게 또 유익한 시간이었겠어요~^^아이들 인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주흔아 파우치 잘 만들었니?보로노이다이어그램 파우치 엄마꺼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