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딜 다녀오셨나요?

친구들과 북한산국립공원

작성자아침가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0 목록 댓글 7

우이암 오르기전 도자기가마터가 있다

무수골로 가던중 멧돼지 포획틀

나이 일흔, 벌써 친구 두명이

세상을 버렸다

하산주하며 친구들이 농담으로 

5년안에 반은 못볼거야 하며

인생뭐있어 전세아니면 월세지 

마셔 마셔~ 

 

술에 웬수진 놈들도 아니고

그렇게 4차까지 마시고 

집에오니 10시가 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삶의향연 | 작성시간 26.06.14 인생에 있어 그런 시간들이 기다리고 있는... 갈 때를 찾아 가는 시간.
    지금 곁에 있는 사람들과 충분히 즐기시고 충분히 사랑해야 하는 시간 같아요. 4차까지 가실 수 있는 체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 게시판을
    잘못 찾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좀 옮겨주세요
    어딜 다녔오셨나요~ 방으로
  • 작성자장터목 | 작성시간 26.06.14 북한산은 얼마 전에 처음으로 가봤는데, 사진만 봐도 생각나네요. 지리산, 금정산은 수없이 가봤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 북한산의 주봉 백운대를 오르셨군요~
    축하 축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