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친구들과 북한산국립공원

작성자아침가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45|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샛별짱 작성시간26.06.14 4찬데 에게 10시요?
  • 답댓글 작성자 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나이들이.드니 산행은 짧게
    50대중반때는 산행하고
    6차까지 하고 새벽에 들어오는 날이 부지기수였슴 ㅋ
    요즘은 입에 안대거나 1병이상 안마시는데
    친구들 만나는 날은 두병정도 먹게되네~
  • 작성자 삶의향연 작성시간26.06.14 인생에 있어 그런 시간들이 기다리고 있는... 갈 때를 찾아 가는 시간.
    지금 곁에 있는 사람들과 충분히 즐기시고 충분히 사랑해야 하는 시간 같아요. 4차까지 가실 수 있는 체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ㅋ 게시판을
    잘못 찾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좀 옮겨주세요
    어딜 다녔오셨나요~ 방으로
  • 작성자 장터목 작성시간26.06.14 북한산은 얼마 전에 처음으로 가봤는데, 사진만 봐도 생각나네요. 지리산, 금정산은 수없이 가봤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 북한산의 주봉 백운대를 오르셨군요~
    축하 축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