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하루 얼마예산잡으시고가시나요?숙소비 뱅기값을 제외한 겜.유흥 비용 합쳐서말이죠.예전장사하고그럴땐 비상금까지해서 하루 십만엔언저리까지 준비했었는데 요즘 경기도경기인지라그정도준비하려면 어휴. 이런생각이들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 26.05.27 1일 10만엔 기준입니다. 게임비 기준입니다.
-
작성자우미ll서울 작성시간 26.05.27 저도 현금 50만 트래블 카드 두장 각 30만엔
비상용 신한 외환통장 이렇게요 -
작성자보말이ll경기 작성시간 26.05.27 1일 10만엔 잡고갑니다.
매일 오링나는건 아니니 1-2주 가면 평균 30~40만엔 쓰고 오더라구요 게임비만 -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시간 26.05.28 하루 기준으로 5만엔 + 경비 1만엔 + ATM 군자금 준비해야 편하게 칠수있지 않을까여?
-
작성자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 26.05.28 저는 작년부터 5만엔만 가지고 갑니다.
트레블 카드에 +@를 항상 넣어가지만
711은행 안가고 버티기를 추구합니다.
초반 일주일 가량은 A타입 위주로 시드모으기를 하고
나머지 일정은 시즈모드로 버티기만 합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