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사카 여행~

작성자하바ll서울|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람소년ll부산 작성시간26.06.05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선비II스텝 작성시간26.06.05 책 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둘리ll클락 작성시간26.06.06 간만에 정말 소설책 읽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머든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
  • 작성자 중국집다깡ll대구 작성시간26.06.06 댓글달기가 부담스러운 글입니다

    하바님 인생사에
    경의를 표합니다

    저는 모자란 사람이라
    알면서도 지키지 못했고
    앞으로도 그럴거 같습니다

    세상에 모든이가
    지성이 높다면
    각자 역활분담이 가능할까요?

    젊음이들이 꼭 한번
    읽어봤으면 합니다

    앞으로의 하바님
    라이프에 부라보를
    외쳐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