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잠이 잘 안드네용😅
아직 취침전.. 그냥.. 저의 생각입니다~ㅎㅎ
프라자 하카타점에서 느낀점임을 참고해요..
(다른매장X아직 경험 안했음)
줄 서서 입장해 마감까지 하루
999구울 한다이로 풀가동 했습니다.
워낙 도쿄구울 파치 매니아여서...ㅎㅎㅎ
다음날 모닝까지 확인할 생각으로
더 돌려놓고 나왔공~
*《이날 지진 않았어요》*
다행히 다음날인 오늘! 저보다 앞번호
뽑으신 그 누군가가 번호표 걸어두셨네요~
운명을 받아들이고
내할거(도쿄굴399ㅋㅋㅋㅋ)하러갔고ㅋ
오리지널이 훨씬훨씬 더 재밋어요ㅋㅋㅋㅋ
지극히 주관적인 나의 생각
신다이 도쿄구울 999.1은 곧 없어질 것이다.
실패작이다.
망작이다.
없어진다에 제 손목을 ㅋ걸어봅니다ㅎ
혹시나
궁금해 하지 마시고
스쳐지나가다
누군가 희생하고
버려진... 자리가 보인다면...
그냥 알바로~~~~!!
잠깐 찔러나 보시고 꼭 버리시길🙏
영상은 첫날 게임하는동안의
제감정을 찰떡으로 닮아서
링크 걸고 가요~
https://youtu.be/kLkEEefRV9Q?si=GQXI2x4INmP16tpj
전 내일 또 간바레 해야되서 💤쿨쿨
평안한 밤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당~
-
작성자맘보토끼ll서울중랑 작성시간 26.06.21 헐 도쿄구울하고싶어서 가는건데 이번에 ㄷ ㄷ 그래도 에끼기준 4대 5대는 20대중에 이기는거같던데 차지신공때릴때마다 머리아프긴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LT돌입 3000발+7500발 받고
다시 10500발 증발해버리는
마법을 경험합니당ㅎㅎ훅하고
그것도 오래돌리면 무한반복?
제가 경험한 바 대다수다이가
돈이 안되는데 힘들고 재미없고
머...하..는..건지 도통 모르겠ㅋㅋ -
작성자대협||서울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399가 더 재미진거 같아요. 가로 보다도 못한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동감입니다 999보다 가로를 치는게 이길 확룰이 높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