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디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6시30분 비행편 기다리면서 오전 후기올려봅니다
고고아레나로 계속 고고~ 번호도 고~
오늘은 딱 3시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무조건 바닥에 걸려 자그렌 쏠 다이나
자그렌을 줄 상단이 열려있는 다이를
쳐야합니다..!!
[1번타자 : 해피자그라 66번]
어제 레인보우 만들었던 다이..
아직 상단 고점 여력이 남아 있습니다..
저설정으로 변경했더라도 초반 1천회전은
어제 성향을 따를 가능성 있습니다..
98회전 빅으로 출발..
확실히 어제와 같은 바케 파티는 없지만..
네.. 예상 적중입니다..
바케는 없는 대신 빅이 쏟아집니다~
정확히 +1천매 선 안착..
계산한 상단 고점까지 200매 모자르게 왔네요
조금만 더 쳐 봅니다~
음.. 이심선, 이평선 무너졌으니 고민없이 야메...
(투입 -100매, 회수 +700매)
1라운드 성공 !!
[2번타자 : 고고자그라 95번 다이]
어제 운없는 설정4인지.. 설정2인지
-1500매 바닥찍고 500매 올리다가 버린다이..
설정 2 느낌이 강하지만
0선까지 천매 남아 있어 들어갑니다..
53회전 빅..!
예상대로 자그렌 바로 발동되나
5연중 빅1. 바케4 ㅡ ㅡ
이러면 모닝에 올리기는 틀렸습니다 ㅋ
0선까지 내려 228회전 바케 받으나 쓰루
(-100매)
그래도 집 가기전 은은한 고고자그라의 불빛..
한번 더 보고 가서 너무 좋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네요..
[3번타자 : 해피자그라 64번 다이]
누군가 2k 55회전 돌리고 노아다리 버린다이..
이제 시간이 없습니다~
바닥에 걸리길 기원하며
133회전! 프리미엄 암전 빅 왔습니다~♡
다이 불 탁 꺼지고 자그렌 예감 80%~
예전엔 마이자그라의 다양한 불빛이 좋았으나
요즘은 고고불 최강은 해피의 황금 불빛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네.. 올라 갑니다~
음.. 설정은 1이군요^
13시 15분 원정 최종 야메입니다~
오늘 3시간 플레이에 +22.000
기분이 좋네요~^
고고아레나 남은 메달 모두 바꿉니다..
혹자는 그 실력에 스마슬롯 치라고 권하지만..
시드 10~20k 투자해서
나름 100k 이상 꾸준하게
원정마다 거의 90% 승률을 보여주고 있어..
자그라는 저에게 사랑입니다 ♡ ^^
큰거 한방보다는 주식 투자 즐겨하시거나
꾸준한 승리를 원하는 유저께
자그라 공부를 권유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조만간 원정 후기 기대합니다 ^^
-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정확한 판단과 실행으로 가져 가시는군요 축하드립니다
근데 마지막 친 다이 설정1 이라는건 왜 그렇게 생각하신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고설정 이상에서는 저렇게 한단계씩 빅으로 올리지는 않고 확 높혔다가 다시 조금 하마리 태우고 또 올리지요~
어제 결과보니 설정 1~2 정도인듯 합니다 (스에오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슈퍼 마리오||부산 작성시간 26.06.11 잘들어가셧는지요
기온에서 빅20 바40 으로 하루종일
고생 550매 승 임다 -
답댓글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중설정 잡으셨네요?^^
바케가 너무 많이 나와서
아마 설정2~3 였을듯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