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 자그라 공항가는날 후기(6/11) feat. 마무리 폭격..!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지프ll부산 작성시간26.06.11 이렇게 플레이하는 게 최고인듯합니다잃으면 1~2만엔따면 몇만엔저도 그래서 자그라에 80프로 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저도 오키에서 5천매 이상도 몇번 잡아봤지만 죽을땐 5장, 10장은 금방이라 장기간 수익률은 어렵다 생각이 드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머ll남양주 작성시간26.06.11 저도 그래서 자그라입니다^^물론 만매 컴플 도파민 터지겠지요(잃을땐 피눈물도 터지겠죠 ㅋㅋ)그런데 조용히 꾸준히 큰 타격없이 나이들어서 까지도 즐길수있는 슬롯의 시작과끝은 자그라죠^^안전하게 귀가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조만간 원정 후기 기대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11 오늘도 정확한 판단과 실행으로 가져 가시는군요 축하드립니다근데 마지막 친 다이 설정1 이라는건 왜 그렇게 생각하신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고설정 이상에서는 저렇게 한단계씩 빅으로 올리지는 않고 확 높혔다가 다시 조금 하마리 태우고 또 올리지요~어제 결과보니 설정 1~2 정도인듯 합니다 (스에오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 마리오||부산 작성시간26.06.11 잘들어가셧는지요기온에서 빅20 바40 으로 하루종일고생 550매 승 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중설정 잡으셨네요?^^바케가 너무 많이 나와서 아마 설정2~3 였을듯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