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후쿠) 자그라 공항가는날 후기(6/11) feat. 마무리 폭격..!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지프ll부산 작성시간26.06.11 이렇게 플레이하는 게 최고인듯합니다
    잃으면 1~2만엔
    따면 몇만엔
    저도 그래서 자그라에 80프로 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저도 오키에서 5천매 이상도 몇번 잡아봤지만 죽을땐 5장, 10장은 금방이라 장기간 수익률은 어렵다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루머ll남양주 작성시간26.06.11 저도 그래서 자그라입니다^^

    물론 만매 컴플 도파민 터지겠지요(잃을땐 피눈물도 터지겠죠 ㅋㅋ)

    그런데 조용히 꾸준히 큰 타격없이 나이들어서 까지도 즐길수있는 슬롯의 시작과끝은 자그라죠^^

    안전하게 귀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조만간 원정 후기 기대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11 오늘도 정확한 판단과 실행으로 가져 가시는군요 축하드립니다
    근데 마지막 친 다이 설정1 이라는건 왜 그렇게 생각하신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고설정 이상에서는 저렇게 한단계씩 빅으로 올리지는 않고 확 높혔다가 다시 조금 하마리 태우고 또 올리지요~
    어제 결과보니 설정 1~2 정도인듯 합니다 (스에오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슈퍼 마리오||부산 작성시간26.06.11 잘들어가셧는지요
    기온에서 빅20 바40 으로 하루종일
    고생 550매 승 임다
  • 답댓글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중설정 잡으셨네요?^^
    바케가 너무 많이 나와서
    아마 설정2~3 였을듯
    수고 많으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