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끼는 안면인식인가..

작성자벵이ll김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890 목록 댓글 13

가만보면 요몇일 터진 아재들은 죽쓰네요 ㅋㅋ 신기방기해.. 죽쓴 아잳.ㄹ 선빠지고 확인할거 다하고 안전빵으로 빠져도 여지없이 뒤타 맞네요.. 신기할정도.. 오늘 아는 사장님 구울에 조금 많이넣고 고생해서 LT 들어갔는데 단타로 죽여버리니 점장 부르고 난리도 아니네요.. 설마 장난이야 있겠냐만은 해도해도 너무한 에끼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첫발리치ll부산 | 작성시간 26.06.19 에끼 스토리가 제일 잼나는것 같습니다ㅎ 여러모로 엉망진창인데 꾸준히 잘되는 희안한곳ㅋ
  • 작성자프라자아이ll부천 | 작성시간 26.06.19 cctv는 있어도 일일히 안면인식한다는 건... 제발 그런건 믿지도 말고... 못믿겠으면 업장 가지맙시다.. 안맞는다고 직원부르고 진짜 부끄럽네요. 반대로 많이 따면 직원불러서 음료수라도 돌릴건지 묻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네로II창원 | 작성시간 26.06.19 그런 사람 앞으로 아는척 하지 마세요...하마리다이 확변스루 났다고 난리칠정도면...안봐도 뻔합니다...물론 짜증나고 성질나겠지요...그정도 제어 못하면 파치 하면 안되는 사람입니다.
  • 작성자슬롯ll서울 | 작성시간 26.06.20 오컬트적인 또는 스스로 징크스를 만드는 행위같습니다...저도 하루종일 아타리없는적 또는 맞아도 단타만 주구장창맞고 일어나면 뒤빡씨게맞는날 다 이걸 인식이네 뒤에서 리모콘쓰네 컨트롤타워에서 한일 가르네 이러면 못가고 하면안되죠...다 업장이 이기는 룰대로 가게가 돌아가는거라 생각됩니다...슬프지만 그래도 입장하게되잖아요ㅎㅎ;;
    그렇다고 직원불러서 한마디하고 얼굴붉히면 완전찍혀서 앞으론 절대 아타리없겠내요...
    이런모든 안되는날은 업장 옮겨도 똑같터라고요ㅜㅜ
    아타리 전조 농후
    연짱 전조 농후
    입니다.100퍼는 없습니다ㅜㅜ
    예전 북두 별7개 떨어지고 끝난거보고 일본사람도 열채였는지 직원부르더라고요(이건 지금 구울의 빠졌는데 손떨어진것과 같습니다)
    저도 별떨어진거 봤다 증언해주고요 그러나...농후다 빠진건 어쩔수없다였습니다
    저의경험과 생각입니다 다른 의견도 존중합니다
  • 작성자흐름이ll경북 | 작성시간 26.06.20 진상짓 구경 재미 있었을거 같은데 못본게 아쉽네요 ㅎ 그렇게 의심이 들면 파칭코를 하지말던가 아니면 다른 매장을 가던지 .. 그말듣고 보니 작년 에끼에서 도쿄구울 구슬 저녁에 러쉬들어가서 돌리는 사람 있었는데 볼륨맥스로 돌리고 있더라구요 주변 사람들 엄청 시끄러워 하고 있고 그 기계 돌리는 아저씨는 얼굴은 벌개져서.. 그래프 보니 하마리 계속 타다가 러쉬 처음 들어가서 3000발 1번 당첨된 상태 딱 보니 계속 하마리타다가 러쉬 들어가서 열이 받은건지 주변사람들한테 민폐 끼치고 있길래 전 반대편 라인쪽 돌리고 있었는데 종업원 바로호출 저사람 볼륨을 너무 크게해서 기계를 돌린다 주변사람들을 봐라 너무 시끄러워한다 .. 너무 인상을 쓰고 있으니 주변사람들도 말을 못하는 상태 같더라구요 종업원 한테 구글 번역기로 설명을 해주니 바로가서 볼륨 줄이라고 말을 하니 마지못해 볼륨을 줄이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러쉬종료 ㅋ 본인 열받고 화나더라도 진상짓거리 하면 돈잃고 주변사람들한테 비웃음 사는걸 왜 모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