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에끼는 안면인식인가..

작성자벵이ll김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원투준다ll부산 작성시간26.06.19 구슬이 설정이 들어가는것도 아닌데 점장을 부르는건 좀
  • 답댓글 작성자 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이상한 느낌이 오셨나 봅니다 ㅎ
  •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19 2014-2016 정도까지 아는곳이 에끼뿐이라 많이도 갔는데 제가 느낀건 아타리중 옆다이가 아티리되면 내가 끝난다
    저녁타임에 어느시점 가게가 핫해지는 아타리 타임이 있다

    아사이치는 5천엔안에 날아가고 그게 아님 저녁까지 고생만 한다
    그러다 저녁에 자리비우면 천엔에 몇만발 날아간다

    이정도 였고 그이후 연3번씩은 일본가면서 에끼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ㅎㅎ 참으로 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벵이ll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렇죠.. 에끼만의 개성 강한 기계 같습니다.
  • 작성자 멋진이사ll부산 작성시간26.06.19 단타로 죽였다고 점장 불러도 기계상있는스펙이면 어쩔수없는것을..점장부른사람 한국사람인가요?나라도 꺼려하것다한국인...한국 불법오락실에서하던 더러운습관을버리지못한거같네요.그리고 이상하다싶음 안가면 될것을..꼭 가서는 진상을 터는 인간들. 이해하기힘드네요
  • 작성자 내가노짱||부산 작성시간26.06.19 LT모드 단타 한두번당하는것도 아닌데.점장부르는 진상?심각하네요.왜저래.
  • 작성자 파치거ll부산 작성시간26.06.19 빈자리 없는 가로 하려고 뺑뺑이 몇바퀴 도는데 일어나길래 앉으려니 옆자리 돌리던 아줌마 냉큼 휴식 팻말 올리길래 하던 자리 뺄거냐고 물어보니 지인 자리 맡아준답니다ㅎㅎ
    직원 부르려다 한국인끼리 다투는거 쪽팔려서 참았습니다만 에끼는 어느정도의 각오는 하시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 그래그래ll서울 작성시간26.06.19 에끼 뿐 아니라 다른 가계도 거의 안면 인식기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에끼 특성은 금ㆍ토 ㆍ일 한국인이 신나게 넣고 나면 월요일 오후 7시쭘 일본인 직장인 엄청 뽑는걸 한두번 본게 아닙니다
    월요일은 일본인 직장인들 돈 모아 에끼에서 뽑아 나누는것 같습니다
    게임장은 회수후 일정한 방출을 의무적으로 해야하는데 이걸 직장인에게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 첫발리치ll부산 작성시간26.06.19 에끼 스토리가 제일 잼나는것 같습니다ㅎ 여러모로 엉망진창인데 꾸준히 잘되는 희안한곳ㅋ
  • 작성자 프라자아이ll부천 작성시간26.06.19 cctv는 있어도 일일히 안면인식한다는 건... 제발 그런건 믿지도 말고... 못믿겠으면 업장 가지맙시다.. 안맞는다고 직원부르고 진짜 부끄럽네요. 반대로 많이 따면 직원불러서 음료수라도 돌릴건지 묻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 네로II창원 작성시간26.06.19 그런 사람 앞으로 아는척 하지 마세요...하마리다이 확변스루 났다고 난리칠정도면...안봐도 뻔합니다...물론 짜증나고 성질나겠지요...그정도 제어 못하면 파치 하면 안되는 사람입니다.
  • 작성자 슬롯ll서울 작성시간26.06.20 오컬트적인 또는 스스로 징크스를 만드는 행위같습니다...저도 하루종일 아타리없는적 또는 맞아도 단타만 주구장창맞고 일어나면 뒤빡씨게맞는날 다 이걸 인식이네 뒤에서 리모콘쓰네 컨트롤타워에서 한일 가르네 이러면 못가고 하면안되죠...다 업장이 이기는 룰대로 가게가 돌아가는거라 생각됩니다...슬프지만 그래도 입장하게되잖아요ㅎㅎ;;
    그렇다고 직원불러서 한마디하고 얼굴붉히면 완전찍혀서 앞으론 절대 아타리없겠내요...
    이런모든 안되는날은 업장 옮겨도 똑같터라고요ㅜㅜ
    아타리 전조 농후
    연짱 전조 농후
    입니다.100퍼는 없습니다ㅜㅜ
    예전 북두 별7개 떨어지고 끝난거보고 일본사람도 열채였는지 직원부르더라고요(이건 지금 구울의 빠졌는데 손떨어진것과 같습니다)
    저도 별떨어진거 봤다 증언해주고요 그러나...농후다 빠진건 어쩔수없다였습니다
    저의경험과 생각입니다 다른 의견도 존중합니다
  • 작성자 흐름이ll경북 작성시간26.06.20 진상짓 구경 재미 있었을거 같은데 못본게 아쉽네요 ㅎ 그렇게 의심이 들면 파칭코를 하지말던가 아니면 다른 매장을 가던지 .. 그말듣고 보니 작년 에끼에서 도쿄구울 구슬 저녁에 러쉬들어가서 돌리는 사람 있었는데 볼륨맥스로 돌리고 있더라구요 주변 사람들 엄청 시끄러워 하고 있고 그 기계 돌리는 아저씨는 얼굴은 벌개져서.. 그래프 보니 하마리 계속 타다가 러쉬 처음 들어가서 3000발 1번 당첨된 상태 딱 보니 계속 하마리타다가 러쉬 들어가서 열이 받은건지 주변사람들한테 민폐 끼치고 있길래 전 반대편 라인쪽 돌리고 있었는데 종업원 바로호출 저사람 볼륨을 너무 크게해서 기계를 돌린다 주변사람들을 봐라 너무 시끄러워한다 .. 너무 인상을 쓰고 있으니 주변사람들도 말을 못하는 상태 같더라구요 종업원 한테 구글 번역기로 설명을 해주니 바로가서 볼륨 줄이라고 말을 하니 마지못해 볼륨을 줄이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러쉬종료 ㅋ 본인 열받고 화나더라도 진상짓거리 하면 돈잃고 주변사람들한테 비웃음 사는걸 왜 모를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