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쿠오카,고쿠라 3일차

작성자호박촌ll거제|작성시간26.06.20|조회수528 목록 댓글 14

마지막으로 게임 할수 있는날 입니다
고쿠라 퀸테사 호텔 체크아웃하고 고쿠라-->> 하카타 신칸센 예매해둔거 찾으러 갑니다 원래 2100엔쯤 하는건데 한국에서 예매하면 1600엔 정도 하고 사은품으로 esim 5일짜리 주는데 잘 쓰고 있습니다



요렇게 생긴데서 실물 표로 바꾸고 바꾼표는 얇은 종이재질이고 개찰구에 집어넣는게 아닌 직원한테 보여주고 도장 받아 입장합니다 일반여행자 분들께는 돈 아끼는 팁이네요

에끼 길건너 맥도날드에서 아침 먹으며 마이자그라 285 (바닥찍고 올라갈것을 기대)
마이자그라 269 ( 일주일기준 14,000매 가량 상승중 ) 이 두대 하자고 계획세웁니다

285는 다른분이 자리선점 269는 자리 있네요 첫당첨은 213회전 단체리 바케
빠른회전수아타리 , 바케선행 이 안되면 고설정 아님 초반 빅6 바케1 구조는 대하마리시 바케가 받쳐주지 못하고 이심선 깨지고 내려간다 라고 자그라 교재(저자 에디님) 에 써져있습니다 에키 라서 내려오는 기준이 좀 높을수 있겠지만 900매 먹은거에 만족하고 뺍니다

결론적으로 저설정이었고 에키는 2천매는 찍고 내리네요 좋은곳이긴 합니다



그냥 가기는 좀 그래서 물고기에서 어제 그제 자글거리는 그래프로 찾아서 도전 2개 3개 이렇게 잘라서 주는데 다이가 시끄럽게 호조느낌이고 만발쯤 먹고 200회전까지 확인하고 빠집니다
에키에서 42k 승리 감격스럽습니다


지인분이 야마하 엠프인가 저거 요즘 나오는지 알아봐 달라해서 요도바시카메라와 야마하직영매장 가서 물어보고 이동
143k 라는데 문제는 변압기를 써야 할텐데 국산보다 일산이 음질이 좋은가 봅니다


프라자텐진이동 물고기 0선공략 실패


에바17 5k공략 차회예고로 맞았으나 단타로 종료 ㅎㅎ 지하 자그라로 이동

자그라교재(저자에디님)에 나온대로 마이너스 750,1000선 에서 바케또는 1빅 맞고 살짝 올라온다이 공략 저설정일것이으로 0선 걸리면 150회전에 빼라 그대로 실천 900매 챙기고 바로 옆자리 일본인커플이 690하마리 바케로 풀고 60회전에 버리길래 들어가서 빅1 바케3 나오는데 일격의 느낌이 아님 시간도 9시 넘었고 힘들어 질거 같아서 놔주고 나옵니다

프라자 텐진 10k 프라자 하카타 42k 좋았네요




저번일정때 회원카드 만든 넷카페로 입장
주말은 캡슐도 10만 가까이 하니까 넷카페로 피신 12시간에 5~ 6천엔 정도 할듯 합니다

1일차 -40k ( 노아타리)
2일차 0k ( 하루 종일 즐겁게 보냄)
3일차 +52k ( 자그라2대 공략이 먹힘꿀잼)

알차게 잘 놀고 갑니다
사 놓은 일본로또 당첨되서 또 오길 기대합니다 일기같은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회원님들 손대는 족족 아타리 되는 행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운 좋게 자그라 찍어먹기 해서 가능했던거 같습니다 ^^
  • 작성자콩이ll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호박촌님~~

    고쿠라 여행 잘하셨나요~~
    자그라 공략집 교본대로 멋지게 하셨네요~~ ㅎㅎ 전 왜케 안되는지 ㅋㅋㅋ
    소질이 없나 봅니다... 근데 또 하고 싶어 죽겠네요...
    다치신 어깨 등 근막 치료 잘 받으시고
    또 원정가셔서 구슬도 하시고 자그라도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찍어먹기만 하는거라 현상태 그래프에서 단기간의 예측만 하고 들어가는거라 콩이님 처럼 하루종일 운영하면서 가는건 약할겁니다 ㅎㅎ 자그라 고수를 향하여 힘내십시요 ^^
  • 작성자에디II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마지막 자그라 그래프는
    0선위 +500매 이상 못올라가믄
    전형적인 설정2입니다..
    치다보면 포도.체리 느낌만 봐도 올라갈지 알수 있지요~

    아사이치에는 설정1보다 못한게 설정2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맞습니다 마지막 그래프 +500 까지 갔다가 내려오기 시작했습니다 포도 체리 많이 나오거나 통상에서 첫라인 둘째라인 7,7 자주 걸리면 뭔가 기분좋은 느낌이던데 좀 더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