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후쿠오카,고쿠라 3일차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행기ll양주 작성시간26.06.20 좋은추억 또 만드셨네요. 조심히 귀국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다음을 기약 하겠습니다
  • 작성자 보더ll양산 작성시간26.06.20 엌 바로뒤에 서 계셧네요ㅋ
    미리알앗다면 커피라도
    한잔 했을텐데 아쉽습니다 ㅎ
    마무리잘하시고 안전하게 귀국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헉 진짜 바로 앞이네요
  •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시간26.06.20 대역전승 축하드립니다. 역시 파치에 매력은 한방으로 일발역전이 가능하다는게 매력인것 같습니다. 예전에 후쿠오카 숙박비가 너무 비싸서 후쿠오카 캡슐 가격으로 고쿠라 123호텔 종종 이용했습니다. (호텔은 좀 오래되었지만 캡슐에 비하면 ㅎ ) 신칸센 타고 후쿠오카 왔다갔다 해도 후쿠오카에 비해 고쿠라가 훨 가성비 갑인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도 캡슐 넷카페 에어비앤비 다 다녀봤는데 그냥 후쿠오카,도쿄 이두군데 피해서 다니면 경비 세이브되서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 작성자 대협||서울 작성시간26.06.21 약승이라도 원정은 이겨야 되겨야 한다는걸
    호빅촌님 글에서 다시 한번 배우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첫날 적게지고 끊어서 하루만에 역전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하루시드 3-4만 전략을 계속 가져갈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콜리ll서울 작성시간26.06.21 잃지 않고 즐기시고 오신거 축하드립니다 🎉 보더님하고 두분 인사나누셨으면 더 좋았을듯 싶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운 좋게 자그라 찍어먹기 해서 가능했던거 같습니다 ^^
  • 작성자 콩이ll서울 작성시간26.06.22 new 안녕하세요 호박촌님~~

    고쿠라 여행 잘하셨나요~~
    자그라 공략집 교본대로 멋지게 하셨네요~~ ㅎㅎ 전 왜케 안되는지 ㅋㅋㅋ
    소질이 없나 봅니다... 근데 또 하고 싶어 죽겠네요...
    다치신 어깨 등 근막 치료 잘 받으시고
    또 원정가셔서 구슬도 하시고 자그라도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저는 찍어먹기만 하는거라 현상태 그래프에서 단기간의 예측만 하고 들어가는거라 콩이님 처럼 하루종일 운영하면서 가는건 약할겁니다 ㅎㅎ 자그라 고수를 향하여 힘내십시요 ^^
  •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시간26.06.22 new 마지막 자그라 그래프는
    0선위 +500매 이상 못올라가믄
    전형적인 설정2입니다..
    치다보면 포도.체리 느낌만 봐도 올라갈지 알수 있지요~

    아사이치에는 설정1보다 못한게 설정2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 맞습니다 마지막 그래프 +500 까지 갔다가 내려오기 시작했습니다 포도 체리 많이 나오거나 통상에서 첫라인 둘째라인 7,7 자주 걸리면 뭔가 기분좋은 느낌이던데 좀 더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