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고시마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383 목록 댓글 10

어제 마쯔야마 갖다와서  ( 만엔  잃고   ㅜㅡ)

 

다음주 요나고  가려고 했는데. 교통편이 너무 불편하다고 해서. 고민하다. 다취소하고   서울항공은  취소하니 4 만원 뺌. ㅜㅡ

 

제미나이에게 소도시 물어보니  가고시마추천해서  거기로 뱅기랑숙소 예약했습니다.

 저가항공들이  운행을 안해서    대한항공. 

ㅎㅎ  일단    일주일 갑니다.  화산도 보고.   설렁설렁 다녀오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딸기아빠ll부산 | 작성시간 26.06.07 몇년전 출장으로 가고시마 방문한 적이 있었네요.
    시내에 비산먼지가 많아서 '일본답지 않게 건설현장 먼지가 이렇게 날라다니나?' 했는데,
    화산재였습니다. 호텔 창문에도 소복히 내려 앉아 있고요.
    사쿠라지마까지 들어가보지는 않았고 (시내에서도 훤히 잘 보입니다)
    마이스테이 호텔에 목었었는데, 골목 안에 매장이 3개가 몰려 있어 잠시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둘러 보시고 사람 많은 매장에서 노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넹~~ 감사합니다. 사람없으면 진짜 쭉쭉빨려요~~ 갈수록 더 그런거 같아요. 그만둘때가 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 작성시간 26.06.07 제이미현ll서울 제가 갔을때 느끼고 온 바로는
    매장이 크던 작던 쭉쭉 빨기만하진
    않는거 같아요 적당히 내어줄주 아는 동네? 사람들도 파칭코 매장도 착했던 기억이 있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또쿠오카ll부산 진짜요? 다행이당. 오사카 마루한 구관갔을때 딱 3 대만 미친즛이 나오고 나머진 거의 설정1~2 인거 같더라구욤. 갑자기 설레넹~~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