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마쯔야마 갖다와서 ( 만엔 잃고 ㅜㅡ)
다음주 요나고 가려고 했는데. 교통편이 너무 불편하다고 해서. 고민하다. 다취소하고 서울항공은 취소하니 4 만원 뺌. ㅜㅡ
제미나이에게 소도시 물어보니 가고시마추천해서 거기로 뱅기랑숙소 예약했습니다.
저가항공들이 운행을 안해서 대한항공.
ㅎㅎ 일단 일주일 갑니다. 화산도 보고. 설렁설렁 다녀오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딸기아빠ll부산 작성시간 26.06.07 몇년전 출장으로 가고시마 방문한 적이 있었네요.
시내에 비산먼지가 많아서 '일본답지 않게 건설현장 먼지가 이렇게 날라다니나?' 했는데,
화산재였습니다. 호텔 창문에도 소복히 내려 앉아 있고요.
사쿠라지마까지 들어가보지는 않았고 (시내에서도 훤히 잘 보입니다)
마이스테이 호텔에 목었었는데, 골목 안에 매장이 3개가 몰려 있어 잠시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둘러 보시고 사람 많은 매장에서 노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넹~~ 감사합니다. 사람없으면 진짜 쭉쭉빨려요~~ 갈수록 더 그런거 같아요. 그만둘때가 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시간 26.06.07 제이미현ll서울 제가 갔을때 느끼고 온 바로는
매장이 크던 작던 쭉쭉 빨기만하진
않는거 같아요 적당히 내어줄주 아는 동네? 사람들도 파칭코 매장도 착했던 기억이 있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현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또쿠오카ll부산 진짜요? 다행이당. 오사카 마루한 구관갔을때 딱 3 대만 미친즛이 나오고 나머진 거의 설정1~2 인거 같더라구욤. 갑자기 설레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