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출정 신고 겸 궁금한게 있어...
글 올려 봅니다~!!
우선 날짜는 6/17~21 후쿠 이구요~!!
여기서 궁금 한것은 슬롯은 뒷빡이 있는건 알겠지만
구슬은 완전 독립 추첨으로 알고 있는데 구슬도 뒷빡이라고 생각 하시는지 횐님들 생각이 궁금 하네요ㅎ
다들 행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맞습니다ㅎ
호박촌님도 원정중이신걸로 아는데 행운이 따라오시길 기원 합니다~^^ -
작성자가아라ll스텝 작성시간 26.06.10 뒷박 = 後ヅモ (슬롯에서 말하는, 특히 자그라에서 말하는 ツモる=마작에서 원하는 패를 뽑다 라는 의미에서 파생된 고설정 다이를 뽑다 ) 에서 또 파생된 내가 돌린 다이를 다음 사람이 돈 얼마 안넣고 아다리 되는것을 말합니다
일본에서는 흔히들 かけられた(카케라레따) 라고 표현합니다
이게 한국에서 뒷빡으로 표현되는듯합니다
구슬이든 슬롯이든 독립추첨이랑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네요
버린뒤 다음 사람이 1회전에 맞아도 만약 내가 계속 돌렸다면 안맞았을지도 모르겠다라는 자기위로로 흘려보냅니다만 기분은 나쁘죠 (독립추첨이라지만..)
것도 버리자마자 바로 맞으면..
하루에도 몇번씩 경험하니…
페이스나 에끼 프라자에서 워낙 많이 당해서 이젠 손이 바껴야 나온다 라는 오컬트로 믿음이 생긴 정도네요 ㅋ
별개의 이야기지만 아무리 독립추첨이래도 특정일에 미친듯 출옥이 좋아지는걸 보면 저는 순수하게 받아들이진 않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가아라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구슬은 뒷박이 아니다...아니다...생각 하지만 버리고 누군가 적당히는 모르나 많이 뽑고 있으면 속이 쓰리고 내가 만약 계속 돌렸다면 내가 뽑았을까 라고 생각 드는데...애써 독립 추첨이라 내복이 아니라고 자기위안 삼은적이 많았네요!!
가아라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작성자파칭코강ll부천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파치 독립추첨, 난수추첨이라고 생각하면서 돌렸는데 요새는 의심이 가네요~
안나오는 다이는 2800바퀴 돌려도 안나오고
터지는 다이는 50~200 사이에 계속 아타리가 되니 과연 이게 독립추첨이 맞는지...
하마리 다이는 계속 하마리~
터지는 다이는 계속 터지고~
물론 하마리 타다가 터지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제가 자주 본 경우는 결국 나오는 다이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제 생각은 구슬도 뒷박이라는 생각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쑤시면아타리ll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저도 파친코강님 말씀대로 구술은 독립, 난수추첨으로 알고 있는데 잘하시는 분들이나 주변분들 보면 그래프 분석해서 자리 앉고 추첨률보단 환수률을 더 중요시 하고 특히나 그래프 0선ㅡㅡ사쿠라등등 같은걸 보면 꼭 슬롯처럼 설정이나 어느 구간이나 바퀴에 아타리 되게 넣어 놨거나 등등 의심 아닌 의심드네요ㅎ
하지만 아닐꺼라고 믿고 아무 자리나 앉는 1인입니다ㅎ 진실은 모르지만...그저 레버는 거둘뿐 컴플을 바랄뿐이지만...현실은ㅎㅎ
파친고강님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