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9.1 도쿄구울 손맛보러 갑니다 😁
또쿠오카로 또 에끼로 다녀올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에고고 파치가 럭키트리거 장착하고 난 후부터는 모 아니면 도가 되었습니당....😭
-
작성자언제나청춘ll부산 작성시간 26.06.13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딸기아빠ll부산 작성시간 26.06.14 왕배꼽, 만엔에 약 300바퀴 정도 돕니다.
천바퀴 정도는 우습게 돌리고 앉아 있습니다. 매우 지겹습니다.
생각보다 폭주하는 다이 보기가 힘듭니다.
어제는 주말이라고 에끼도 혼텐도 컴플리드 다이가 나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앞전 신에반이
천탑우습게 찍고
300발시작 LT2400주는데
탑도높고 현재별로 인기죽었죠..
도쿄굴이 300발씩 중간차지로
탑방지효과✨️끈어가는게
기계 잘만들었다 했어요.
구울999도 신에반처럼 갈지...
만엔에 300바퀴는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당~
아직 안쳐봤지만 해보면..
대~충 각이 나오지 않을까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