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출정신고해요 6월 19~22일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토ll서울 작성시간26.06.13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999분에1 너무 도박성이 강한거갔아요.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에고고 파치가 럭키트리거 장착하고 난 후부터는 모 아니면 도가 되었습니당....😭
  • 작성자 언제나청춘ll부산 작성시간26.06.13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 딸기아빠ll부산 작성시간26.06.14 왕배꼽, 만엔에 약 300바퀴 정도 돕니다.
    천바퀴 정도는 우습게 돌리고 앉아 있습니다. 매우 지겹습니다.
    생각보다 폭주하는 다이 보기가 힘듭니다.
    어제는 주말이라고 에끼도 혼텐도 컴플리드 다이가 나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앞전 신에반이
    천탑우습게 찍고
    300발시작 LT2400주는데
    탑도높고 현재별로 인기죽었죠..
    도쿄굴이 300발씩 중간차지로
    탑방지효과✨️끈어가는게
    기계 잘만들었다 했어요.
    구울999도 신에반처럼 갈지...
    만엔에 300바퀴는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당~

    아직 안쳐봤지만 해보면..
    대~충 각이 나오지 않을까요 ^^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