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정신고해요 6월 19~22일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324 목록 댓글 6

 
 

999.1 도쿄구울 손맛보러 갑니다 😁

또쿠오카로 또 에끼로 다녀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에고고 파치가 럭키트리거 장착하고 난 후부터는 모 아니면 도가 되었습니당....😭
  • 작성자언제나청춘ll부산 | 작성시간 26.06.13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딸기아빠ll부산 | 작성시간 26.06.14 왕배꼽, 만엔에 약 300바퀴 정도 돕니다.
    천바퀴 정도는 우습게 돌리고 앉아 있습니다. 매우 지겹습니다.
    생각보다 폭주하는 다이 보기가 힘듭니다.
    어제는 주말이라고 에끼도 혼텐도 컴플리드 다이가 나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쿠오카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앞전 신에반이
    천탑우습게 찍고
    300발시작 LT2400주는데
    탑도높고 현재별로 인기죽었죠..
    도쿄굴이 300발씩 중간차지로
    탑방지효과✨️끈어가는게
    기계 잘만들었다 했어요.
    구울999도 신에반처럼 갈지...
    만엔에 300바퀴는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당~

    아직 안쳐봤지만 해보면..
    대~충 각이 나오지 않을까요 ^^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