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흙먹는노인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로그인정보 삭제하는 바람에 새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거의 8개월만에 처음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이번에 오사카로 원정가게 되었습니다. 이스타항공 왕복해서 21만원... 숙박비는
3박4일에 8만5천원...ㄷㄷㄷ 저렴한 숙박비에 비밀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신이마미야역 주변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네... 생각하신 그대로 우범지대 숙소입니다 ㅎ 주변에 아이린지구라 불리는 낙후된 동네이고 노숙자가 판을 치는 곳이라 저렴합니다 ㅎㅎㅎ
이번에도 가서 즐겁게 자그라 치고 오겠습니다. 실력은 뭐 형편없지만 노력하는
자그러가 되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보면 노숙자 싸우는 영상 이런거만 보다보니 뭔가 선입견이 생긴것 같습니다. 직접 다녀오신 분들에 이야기는 정반대네요.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백발백중II시흥 작성시간 26.06.18 저는 미카도호텔 자주 이용합니다.ㅋ
씻는시간도 제한도 없고 편해서 저도
25~29가려고 간보고 있어요.
잘즐기시고 쓴돈 다챙겨오시는 원정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미카도 호텔 아고다에서 본것 같네요. 즐거운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야리가또ll수원 작성시간 26.06.18 갠적으로 미카도 최고입니다..ㅎ
짜안~~~~댄쪼가 한국인? ㅎ ㅎ
각설하고 교통이나 시설면에서 가성비 갑이 아닐까 하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댓글 감사드립니다. 미카도 호텔 관련해서 후기가 좋더라구요. 다음에 숙소 잡을때 참고해야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