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6~06/29 오사카 잘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18 오랜만이시네여이번엔 오사카!신이마미야 나쁘지 않아요저도 작년에 그동네서 사카이 까지 출퇴근 했어요 맛난거 많고 정겨운 동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아이디 날라가 버리는 바람에 눈팅만 하다가 새로 가입했습니다. ㅎ 평소 오사카 난바쪽에서 숙소 잡다가 첨으로 신이마미야쪽 잡았네여. 짧지만 즐겁게 놀다 오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머ll남양주 작성시간26.06.18 잘 다녀오세요^^노숙자가 판치는곳 아니고 환골탈태했습니다 ㅋㅋ신세카이 마루한 오픈할때 가 가보고 오랜만인데 자그라 회전율도 좋고 괜찮네요.즐거운 원정되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보면 노숙자 싸우는 영상 이런거만 보다보니 뭔가 선입견이 생긴것 같습니다. 직접 다녀오신 분들에 이야기는 정반대네요.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발백중II시흥 작성시간26.06.18 저는 미카도호텔 자주 이용합니다.ㅋ씻는시간도 제한도 없고 편해서 저도25~29가려고 간보고 있어요.잘즐기시고 쓴돈 다챙겨오시는 원정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미카도 호텔 아고다에서 본것 같네요. 즐거운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리가또ll수원 작성시간26.06.18 갠적으로 미카도 최고입니다..ㅎ짜안~~~~댄쪼가 한국인? ㅎ ㅎ 각설하고 교통이나 시설면에서 가성비 갑이 아닐까 하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댓글 감사드립니다. 미카도 호텔 관련해서 후기가 좋더라구요. 다음에 숙소 잡을때 참고해야 될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