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06/26~06/29 오사카 잘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18 오랜만이시네여
    이번엔 오사카!
    신이마미야 나쁘지 않아요
    저도 작년에 그동네서 사카이 까지 출퇴근 했어요 맛난거 많고 정겨운 동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아이디 날라가 버리는 바람에 눈팅만 하다가 새로 가입했습니다. ㅎ 평소 오사카 난바쪽에서 숙소 잡다가 첨으로 신이마미야쪽 잡았네여. 짧지만 즐겁게 놀다 오겠습니다.
  • 작성자 루머ll남양주 작성시간26.06.18 잘 다녀오세요^^
    노숙자가 판치는곳 아니고
    환골탈태했습니다 ㅋㅋ

    신세카이 마루한 오픈할때 가 가보고 오랜만인데 자그라 회전율도 좋고 괜찮네요.
    즐거운 원정되세여~~
  •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보면 노숙자 싸우는 영상 이런거만 보다보니 뭔가 선입견이 생긴것 같습니다. 직접 다녀오신 분들에 이야기는 정반대네요.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 백발백중II시흥 작성시간26.06.18 저는 미카도호텔 자주 이용합니다.ㅋ
    씻는시간도 제한도 없고 편해서 저도
    25~29가려고 간보고 있어요.
    잘즐기시고 쓴돈 다챙겨오시는 원정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미카도 호텔 아고다에서 본것 같네요. 즐거운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 야리가또ll수원 작성시간26.06.18 갠적으로 미카도 최고입니다..ㅎ
    짜안~~~~댄쪼가 한국인? ㅎ ㅎ
    각설하고 교통이나 시설면에서 가성비 갑이 아닐까 하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댓글 감사드립니다. 미카도 호텔 관련해서 후기가 좋더라구요. 다음에 숙소 잡을때 참고해야 될것 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