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이번에 와이프하고 4박5일 일본여행 갈려고 하는데 소도시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7월말에 출발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 26.06.16 요까ll부산 ㅋㅋㅋㅋ 형님 저보다 천만배는 잘아시지 않으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요까ll부산 작성시간 26.06.16 하나노케이지ll부산 더운데 잘지내냐.?? 항상건강혀..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나노케이지ll부산 작성시간 26.06.16 요까ll부산 네 형님 항상 컴플릿하십시요ㅎ
-
작성자선비II스텝 작성시간 26.06.16 나고야도 게임을 하시는 여성분들께는 후쿠보다도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
작성자남십자성ll서울 작성시간 26.06.16 가고시마 4박이면 남큐슈레일패스사서 구마모토까지 신간센 30분
미야자끼 특급으로1시간50분 이부스키 특급으로1시간
이렇게 다녀오면 제법 괜춘합니다 빠지는 저녁에 잠깐해야겟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