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 잘도착하여 덴노지역 이동
호텔 체크인후 후쿠의 플텐같은 작은 매장
덴노지 슈퍼홀로 이동합니다
신세카이를 지나서~~
입장~~
어어 여긴 데이터기가 작은거네?
이것저것 눌러보니 오호 전일, 전전일 2~3~4천매짜리
많이 보입니다~
근데 빈자리는 여전히 1~2페카리에 세워져 있고..
돌고있는 다이는 쭉쭉나오고..
극과극인듯한데...
조심해야겠어..
왠지 쉽지 않을꺼같아..
데이터기도 작아서 그래프도 잘안보여...
그렇게 한자리 마이 착석 하지만...
-4k 노아다리
-2k 노아디리
아..
조금더 살펴보자.. 마음먹고 신중히 컨택하여
3번째 마이 천엔에 점등되는데 프리미엄
오사카 첫불이 프리미엄이라니..
스루나만 나지마라~~ 바래보지만..
이휴..
자그렌 안되니 야메..
네번째 도전에 첫자그렌~
3연 실패 야메...
네오아임에서 단타...
오사카 빠꼼이들 실력이 대단한듯한데...
안좋은 자리 절대 안돌리네...
나고야도 그래도 돌리긴하던데...
후쿠는 말할것도 없이 빈자리없이 자리싸움치열한데...
어렵네 오사카아아악악악악악
마지막 2연 잡고 21시경 일찍 마감합니다
호텔가다가 쿠시카츠 먹어야징~~
오호 도테야끼 넘 맛나네요~~
4일차 오후 오사카
-5k 전체 0k 이븐
누적 +14k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디II서울 작성시간 26.06.05 오사카.. 자그라 어려운 곳이지요^^
내일은 레인보우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스승님~~
그냥 담부턴 후쿠에서나 잘해보렵니다~~~
너어무~~~~ 어렵습니다~~ 그냥 자그라가 어렵습니다~ -
작성자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 26.06.06 오늘이 66데이!!
어디가도 3000매자리는 널렸을듯 한데
그자리가 어딘지는 모르는게 함정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하나비님
모든 일본내 모든 업장이 6월6일 조로메 이벤트로 보나요??
전일 5일 고고데이라 고고자그라가 거의 전석 2~3천매~ ㅠㅠ
그걸 캐치하지 못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