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고ㅇ사카] 자린이 일곱번째 원정 06/03 : 4일차-오사카 오후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에디II서울 작성시간26.06.05 오사카.. 자그라 어려운 곳이지요^^
    내일은 레인보우 부탁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스승님~~
    그냥 담부턴 후쿠에서나 잘해보렵니다~~~

    너어무~~~~ 어렵습니다~~ 그냥 자그라가 어렵습니다~
  •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06 오늘이 66데이!!
    어디가도 3000매자리는 널렸을듯 한데
    그자리가 어딘지는 모르는게 함정이지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하나비님
    모든 일본내 모든 업장이 6월6일 조로메 이벤트로 보나요??

    전일 5일 고고데이라 고고자그라가 거의 전석 2~3천매~ ㅠㅠ
    그걸 캐치하지 못하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