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ㅇ사카] 자린이 일곱번째 원정 06/03 : 4일차-오사카 오후

작성자콩이ll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370 목록 댓글 4

오사카에 잘도착하여 덴노지역 이동

호텔 체크인후 후쿠의 플텐같은 작은 매장

덴노지 슈퍼홀로 이동합니다

 

신세카이를  지나서~~

입장~~

어어 여긴 데이터기가 작은거네?

이것저것 눌러보니 오호 전일, 전전일 2~3~4천매짜리

많이 보입니다~

 

근데 빈자리는 여전히 1~2페카리에 세워져 있고..

돌고있는 다이는 쭉쭉나오고..

극과극인듯한데...

 

조심해야겠어..

왠지 쉽지 않을꺼같아..

데이터기도 작아서 그래프도 잘안보여...

 

그렇게 한자리 마이 착석 하지만...

-4k 노아다리

-2k 노아디리

아.. 

조금더 살펴보자.. 마음먹고 신중히 컨택하여

3번째 마이 천엔에 점등되는데 프리미엄

오사카 첫불이 프리미엄이라니..

 

스루나만 나지마라~~ 바래보지만..

이휴.. 

자그렌 안되니 야메..

 

네번째 도전에 첫자그렌~

3연 실패 야메...

 

네오아임에서 단타...

 

오사카 빠꼼이들 실력이 대단한듯한데...

안좋은 자리 절대 안돌리네...

나고야도 그래도 돌리긴하던데...

후쿠는 말할것도 없이 빈자리없이 자리싸움치열한데...

 

어렵네 오사카아아악악악악악

 

마지막 2연 잡고 21시경 일찍 마감합니다

 

호텔가다가 쿠시카츠 먹어야징~~

오호 도테야끼 넘 맛나네요~~

 

 

 

4일차 오후 오사카

-5k 전체 0k 이븐

누적 +14k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디II서울 | 작성시간 26.06.05 오사카.. 자그라 어려운 곳이지요^^
    내일은 레인보우 부탁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스승님~~
    그냥 담부턴 후쿠에서나 잘해보렵니다~~~

    너어무~~~~ 어렵습니다~~ 그냥 자그라가 어렵습니다~
  • 작성자하나비ll 서울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이 66데이!!
    어디가도 3000매자리는 널렸을듯 한데
    그자리가 어딘지는 모르는게 함정이지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하나비님
    모든 일본내 모든 업장이 6월6일 조로메 이벤트로 보나요??

    전일 5일 고고데이라 고고자그라가 거의 전석 2~3천매~ ㅠㅠ
    그걸 캐치하지 못하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