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ㅇ사카] 자린이 일곱번째 원정 06/04 : 5일차

작성자콩이ll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418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놀닷 선배님, 회원님들~

 

오사카에서의 이틀차 푹자고 일어나 유명한 나니와애로우!

호텔에서 가까워 천천히 걸어봅니다

근처에서 샌드위치와 커피한잔에 모닝 해결하고

오후에 지인을 난바에서 만나기로 했으니 모닝 일격만 붙어준다면~~ 최고일뜻합니더~~

 

꼬맹이들 귀엽네요~~

언젠가 커서 빠찡코나 슬롯터가 되것찌~~ㅎㅎ

빨간건물이 위압적이네요~~

아.. 콘패스 추첨인데..  깜박했네요

뭐 평일이니 사람없것지.. 일반입장 줄서 드디어~~

나나와애로우 입장~~!

 두근두근~!~!

언제나 처음 방문하는 매장은 설레이고 떨리네요~

봐뒀던 마이자그라 착석~

아아아..

 

4천엔.. 노아달..

 

두번째봐둔 마이자그라는 누군가 돌리고 있어 지켜보니

67에 바케받고 스루..

그래도 나보단 좋네...

 

세번째 봐둔 미스터 자리가 비어 있네~

 

보이시죠~~

하나비님의 삿포로 후기에서 자주 봤던 데이터기~~ 웅장하네요~~

터치되고 보기 넘좋네요~~

뭐 어쨋든 겜만 잘하면 되는거니~

157회전 첫불 보지만 스루나고..

계속 주위를 둘러보며 치지만 뭔가.. 모닝에 폭발적이진 않네요..

유명한 구슬쪽 슬롯쪽이 훨씬 나아보입니다..

그렇게 다시 고고 자그라 빅1바1 버려진 다이 건들여보지만 노아달.. 후...

쉽지 않네..

다시 하마리 타던 마이 잡아서 2k쯤 프리미엄 하나받고...

자그렌 실패..

 

 

3시간만에 지치기 시작... 에너지 음료 하나 먹고..

연초 두대 연속 피고..  나에겐 일격이 필요하여...

울트라쪽 기웃거리는데 팻말이 사라진 다이 발견..

자기가 안돌릴꺼면서 팻말걸어둿다보네...

심뽀 드릅네 증말...

 

난바에서 만나기로 한시간도 있기에 빠르게 칩니다

울트라 특유의 일발장타 부탁해~~

 

요시~~!

가즈아~~!!

우주로~~!!

 

자그렌 붙어주고~~  빅빅 다시 빠르게 자그렌~

2연, 3연때 약속시간을 지키기 어려워 미리 저녁에 보자고 시간까지 변경했지만 전일 하한 추세선 상단에 맞은듯하고.. 스루후 코인 먹기 시작..

돈으로 획인빨하려 오까네 충분한데도 3일선 바닥에서 맞아 더올릴꺼라 생각하면서도.. 여기서 야메..

약속도 파토냇는데... 

 

여기서 나니와애로우는 정리하자..

겨우 8k 챙겨 반본전..

나니와애로우 -10k

정리하고 혼자 난바가서 티셔츠 한장사고

지인과 누님이 계신 후세로 이동합니다

 

나중에 확인하니 울트라미라클..

멍청아... 

첫번째 후회...

 

그렇게 지하철타고 후세로 넘어와서 숙소 체크인후

123후세에 지인 접선~

 

자 다시 달려보자~~.

 

야금 야금 메뚜기 뛰며 한발씩 천천히

 

피같이 모은 나의 400매...

두번째 실수...

 

건들면 안되는 이놈을 건들여서...

전고점에 걸린놈 뻔히 보이는데...

2천 뚫어보겠다고...

초보티 팍팍...내고...

 

마감합니다...

.버릴수 있는 타임이 많았지만.. 

이심선, 이평선, 무시하고 희망회로가 낳은 결과입니다

 

5일차 

오전 나니와애로우 -10k

오후 후세123 +6k

합계 -4k / 누적 +10k

 

라멘 한그릇 후다닥 때리고 디비잡니다

 

감사합니다...

소질이 없는건지...왜이리 못하지...자신감 상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금보류ll서울 | 작성시간 26.06.08 후기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요즘 난바지역 자그라 고설정보기 힘든것 같아요
    윗분 말씀대로 모닝엔 스마슬롯 설정노리기 해보시고 실패하면 자그라로 돌아오세요
    모닝엔 깊지않아서 2만엔 정도면 아타리 받으실수 있을겁니다 단 스마슬롯은 공부가 필요합니다
    즐거운 파치생활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황금보류님~

    자그라 공부도 벅차네요.. ㅠㅠ
    돈을 떠나서 자그라만의 매력 또한 엄청나니... 스마슬롯은 후에 도전해볼까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박촌ll거제 | 작성시간 26.06.09 주식이든 자그라든 전고점 뚫는게 어렵죠 주식이나 자그라나 승패도 다 반반의 확율인데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함께 게임하는거 같은 콩이님후기 잘 읽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이ll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호박촌님

    요즘 주식 자그라 설정 3인듯합니다~ ㅋㅋ
    주식도 자그라 그래프랑 비슷한듯하네요~ 점점 미쳐가는듯...
    호박촌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원정가시면 대승하시길~~
  • 작성자에디II서울 | 작성시간 26.06.11 저도 한때.. 1500매 다내리고.
    열받아서 나카스강가에서 소리지른적이 있었지요..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야메해야하는 시기를 알게되고.. 엉덩이도 가벼워지지요

    그때까진 계속 앉아서 희망회로 돌리는 기간이지요

    힘내시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