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사카 입니다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599 목록 댓글 6

오사카 온지 3일째
겜은 그럭저럭 약패 하지만 다른 곳에서 대박이 터지네요
한국에서도 조깅 좋아해서 일본 숙소근처 조깅코스 제미나이에게 물어보니
“텐노지 공원“
와서 뛰어보니 환상이네요
오사카 그렇게 많이 왔었는데 여태껏 난바시내만 달렸었는데 ㅠㅠ
지금 이틀째 여기서 운동해보니 힘도 안들어요 ㅎㅎ
오늘도 10킬로 달리고 가네요
여기 공원에 바베큐집도 있어서 오늘 저녁에는 맥주 한잔 하려고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습관이 중요하죠 처음 몇번만 힘들지 재미를
    붙이면 너무 좋아요
  • 작성자하나비ll 서울 | 작성시간 26.06.15 텐노지공원 조깅하기 좋지요
    좀더 긴 코스로 보시면 오사카성공원이랑
    츠루미료쿠치공원
    나가이공원 등이 텐노지공원보다 크고 코스도 길고 좋아여

    난바에서 거리는 텐노지공원이 최고 가깝긴 하죠!
  • 답댓글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내일은 오사카 성으로 고고
  • 작성자레마누ll서울 | 작성시간 26.06.15 좋으네요..부럽^^
  • 답댓글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시키 방문하시면 강추요
    오늘 좋은
    기운 받아서 일격 사만발 받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