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 오사카 입니다

작성자차니차니II서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슬롯ll서울 작성시간26.06.15 멋집니다 러닝 라이프 저도 아침에 가서 한두번헤봤나...결국 안하게되더라구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습관이 중요하죠 처음 몇번만 힘들지 재미를
    붙이면 너무 좋아요
  • 작성자 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26.06.15 텐노지공원 조깅하기 좋지요
    좀더 긴 코스로 보시면 오사카성공원이랑
    츠루미료쿠치공원
    나가이공원 등이 텐노지공원보다 크고 코스도 길고 좋아여

    난바에서 거리는 텐노지공원이 최고 가깝긴 하죠!
  • 답댓글 작성자 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내일은 오사카 성으로 고고
  • 작성자 레마누ll서울 작성시간26.06.15 좋으네요..부럽^^
  • 답댓글 작성자 차니차니II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시키 방문하시면 강추요
    오늘 좋은
    기운 받아서 일격 사만발 받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