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후쿠in!!!6/15오사카out

작성자보더ll양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617 목록 댓글 2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남깁니다

초간단후기
에키에 적립해둔 메달7200개..
7일모닝부터.8일 이틀간 에키
9일기온오후2시까지
4600매 빨래질 당하고 5만엔교환

진짜 다신보지말자 ㅅㅂㄹ 에키


이틀연속 추첨꽝!!




신칸센타고
교토근교가서 14일까지 후쿠에서
잃은거+경비세이브하고 15일귀국



소드아트 온라인
3천엔에 천매주더니 이백회전가기전
상위가서 8천매겟

담날부터 는 몽키턴




강종당하기도 하고








전생2에서 간만에 중단체리 세개
7네라이 미끄러지며 북두의권 바

1500매ㅡㅡ

14일엔
전국을년

모닝탑680가더니
2백매주고 뻗음ㅡㅡ^

확인하는데 이백회전가기전


프리즈

상위근처도 못가보고 넣은거에서
만엔정도 더나옴
버렷더니 바로옆 총각
바로 자리옮김ㅡ5천매까지
내리고 잇길래 지나가다 웃참하믄서
눈마주쳣는데 ㅈㄴ 야림

야리길래 마스크내리고
한번 씩~( ^^)웃어줌




후쿠에서 짧은일정때문에 에디형님
가사장.벵이형 밥한끼도 못먹고
도망치듯 왔네요.죄송;;;

많이 덥습니다.
요즘날씨처럼 앉는 기계마다
게키아츠激熱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샹크스ll용인 | 작성시간 26.06.16 보더ll양산 아직은 아니고 며칠 남았습니다😆
    미리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박촌ll거제 | 작성시간 26.06.16 에끼 프라자 아타리가 엄청 무거운곳인거 같습니다 올해 엄청 운이 좋아 왠만한 곳에서 잘 뽑았지만 에끼는 안되더군요
    그래도 오사카에서 복구하셔서 다행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더ll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항상 욕하면서도
    가는곳이죠..ㅋ
    아마 또갈듯합니다.ㅋ
    호박촌님은 자전거여행 언제또 가시나요?
    즐거운 여행 되시고
    짬파치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하세요 ~^^
  •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셨습니다. 진심 슬롯 여러개 하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전 자그라 하나밖에 못하지만 하나비님이나 보더님 처럼 여러개 돌리시는것 신기합니다 ㅎ 역시 에끼는 에끼네요. 푹 쉬시고 다음 도전 기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더ll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궁금한건 못참아서
    신다이나오면
    무조건 해보는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이 질땐
    피똥쌉니다 ㅎ
    오사카원정 준비잘하시고 대승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