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7후쿠in!!!6/15오사카out

작성자보더ll양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26.06.16 에끼 프라자 아타리가 엄청 무거운곳인거 같습니다 올해 엄청 운이 좋아 왠만한 곳에서 잘 뽑았지만 에끼는 안되더군요
    그래도 오사카에서 복구하셔서 다행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보더ll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항상 욕하면서도
    가는곳이죠..ㅋ
    아마 또갈듯합니다.ㅋ
    호박촌님은 자전거여행 언제또 가시나요?
    즐거운 여행 되시고
    짬파치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하세요 ~^^
  • 작성자 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시간26.06.18 고생하셨습니다. 진심 슬롯 여러개 하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전 자그라 하나밖에 못하지만 하나비님이나 보더님 처럼 여러개 돌리시는것 신기합니다 ㅎ 역시 에끼는 에끼네요. 푹 쉬시고 다음 도전 기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더ll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궁금한건 못참아서
    신다이나오면
    무조건 해보는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이 질땐
    피똥쌉니다 ㅎ
    오사카원정 준비잘하시고 대승하시길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