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남깁니다
초간단후기
에키에 적립해둔 메달7200개..
7일모닝부터.8일 이틀간 에키
9일기온오후2시까지
4600매 빨래질 당하고 5만엔교환
진짜 다신보지말자 ㅅㅂㄹ 에키
이틀연속 추첨꽝!!
신칸센타고
교토근교가서 14일까지 후쿠에서
잃은거+경비세이브하고 15일귀국
소드아트 온라인
3천엔에 천매주더니 이백회전가기전
상위가서 8천매겟
담날부터 는 몽키턴
강종당하기도 하고
전생2에서 간만에 중단체리 세개
7네라이 미끄러지며 북두의권 바
1500매ㅡㅡ
14일엔
전국을년
모닝탑680가더니
2백매주고 뻗음ㅡㅡ^
확인하는데 이백회전가기전
프리즈
상위근처도 못가보고 넣은거에서
만엔정도 더나옴
버렷더니 바로옆 총각
바로 자리옮김ㅡ5천매까지
내리고 잇길래 지나가다 웃참하믄서
눈마주쳣는데 ㅈㄴ 야림
야리길래 마스크내리고
한번 씩~( ^^)웃어줌
후쿠에서 짧은일정때문에 에디형님
가사장.벵이형 밥한끼도 못먹고
도망치듯 왔네요.죄송;;;
많이 덥습니다.
요즘날씨처럼 앉는 기계마다
게키아츠激熱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샹크스ll용인 작성시간 26.06.16 보더ll양산 아직은 아니고 며칠 남았습니다😆
미리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박촌ll거제 작성시간 26.06.16 에끼 프라자 아타리가 엄청 무거운곳인거 같습니다 올해 엄청 운이 좋아 왠만한 곳에서 잘 뽑았지만 에끼는 안되더군요
그래도 오사카에서 복구하셔서 다행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더ll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항상 욕하면서도
가는곳이죠..ㅋ
아마 또갈듯합니다.ㅋ
호박촌님은 자전거여행 언제또 가시나요?
즐거운 여행 되시고
짬파치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하세요 ~^^ -
작성자흙먹는노인ll부산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셨습니다. 진심 슬롯 여러개 하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전 자그라 하나밖에 못하지만 하나비님이나 보더님 처럼 여러개 돌리시는것 신기합니다 ㅎ 역시 에끼는 에끼네요. 푹 쉬시고 다음 도전 기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더ll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궁금한건 못참아서
신다이나오면
무조건 해보는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이 질땐
피똥쌉니다 ㅎ
오사카원정 준비잘하시고 대승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