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베가빅1122후지점
얼마전 슬롯님 시즈오카정보질문글에
답글달았던 예상데로
7/7일 오픈합니다.
주변호텔비도 저렴하고
후지산보면서 비수기때,
비등가, 다이수1033대
땅파서 새로지은 신규업장
베가빅이라고.
아이치.기후현위주. 중.대업장12개
운영하고있읍니다
https://www.p-world.co.jp/sp/hall.cgi?dir=shizuoka&file=vegabiq-fuji
2. 메가콘코드 일진나가쿠테점
7/4일오픈입니다
나고야시내서좀떨어졌지만
오키위주 등가점입니다. 다이수는1155대
럭키이치방1 폐업가게 리모델링입니다
원래매장에서 확장했네요
아이치현에서만 대형업장위주로
14개운영하는 젠트.킹구
못지않은 메이커기업입니다
https://www.p-world.co.jp/sp/hall.cgi?dir=aichi&file=megaconnisshin
평상업장보단 뜨겁겠죠
아직 호텔.비행기 비수기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블루스카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픈일정이 일본연휴전이고 인구과밀지역도아니라
오픈주말아니면 평일엔 자리는잡는데,
일단 풀가동이니
하나비님얘기처럼
오후에 하이에나기법도
좋을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나비ll 서울 작성시간 26.06.20 블루스카이||서울 작년에 후지노미야 스카이콩코드 그랜드오픈도
요코하마근교 애기들이 출퇴근으로
장난 아니였습니다.
시즈오카현이 고인물들도 많고
하마마츠 지역은 아이치 토요마시쪽 애덜과
동쪽 후지,후지노미야쪽은 카나야마쪽 하이애나 애덜 겁나게 몰려오는 동네입니다. 저도 만만하게 보고 작년 후지르미야 일주일
올초 하마마츠 10일 원정으로 갔으나,
어질어질한 동네 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스카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하나비ll 서울
첫날에도 비인기종이나 아마데지쪽 다마는
조금넣고 가는사람 꽤있어요
슬롯메인은 잡기힘들지만
오키는 좀넣다가 빠지는다이도
저같은경우는는 설정이뭐고,
북적거리다가 빈다이있으면 그냥쑤시러 그맛에갑니다
그렇게돌리다가
오후쯤되면 좋은다이 잡아야죠
-
작성자슬롯ll서울 작성시간 26.06.21 정보감사합니다 대형업장 다니려면 렌트부터해야겟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스카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베가빅은 차없어도 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