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혜린|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3

*무엇이 문제인가 *

 

과하면 부족함만  못 하다 했거늘, 

그래도 과한 게 나는 좋다

 

유권자에게 참정권이란

국민이 국가의 정치에 참여할 수 있는 권리 이다

 

불사조같이 굳건히 살아나는 민주주의 근간을  뒤 흔드는 자

그가 누가 됐던 용서할 수 없는 일이다

 

급조 된  투표 용지 그리고 참정권을 빼앗긴 유권자

그래서 시민들은 화가 났다

 

인과응보 앞에 할 말이 무에 있겠는가 만 

그들 앞에 할 일을 못 하고 있는 또 하나의 국민은 무슨 죄인가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 

진을 치고 아우성 치는 그들의 애국심에 경의를 보낼까

 

요란스럽운 금속 성의 목소리가 그리 달갑지 않은 것은

어디 나 뿐일까

 

202606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음세대 | 작성시간 26.06.21
    내가 투표를 하지 않았다면 신경을 덜 썼을텐데
    괜히 투표를 해서 더 신경이 쓰이는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던 이제는 신경을 가급적 덜 쓰고 살겠습니다..*)*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1 네네 ㅡ
    요란한 세상도
    평온이 온다 합니다 ㅡ!!!
    좋은 글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수고 하셨습니다 ㅡ 딩동댕 🎶
  • 작성자한국몽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부의 난장판이 확대 해석되는 것도 문제인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