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유유자적 살고 싶어도
불꽃 튀듯 요란한 세상사가
급발진하게 만드니
인간사 새옹지마라
가납사니 살기 보다
요망진 아웃 사이더가 제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시간 26.06.21 네네 ㅡ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살자고 하나
욕심이 허락하지
않으니 문제 랍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렇습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간 데가 없습니다.
-
작성자다음세대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지요..
어찌 보면 바른 생각 같습니다..
욕심 없이 살면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습니다. 욕심 없는 삶이 자기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