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智溫|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4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유유자적 살고 싶어도
불꽃 튀듯 요란한 세상사가
급발진하게 만드니
인간사 새옹지마라
가납사니 살기 보다
요망진 아웃 사이더가 제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1 네네 ㅡ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살자고 하나
    욕심이 허락하지
    않으니 문제 랍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습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간 데가 없습니다.
  • 작성자다음세대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지요..
    어찌 보면 바른 생각 같습니다..
    욕심 없이 살면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습니다. 욕심 없는 삶이 자기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