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경암|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2

  • ㅡ 삶의 자세 ㅡ

과한 것은 언제나 좋지않아
유별난 행동도 절대 하지말고
불필요한일에 에너지 쏟지말고
급진적인 마음도 갖지말자 .

인내는 쓰나 열매는 달다고
가능한 심사숙고하는 마음으로
요두전목(搖頭轉目) 하지말자 ~~

* 요두전목 ~ 머리를 흔들고 눈을 굴리면서 몸을 움직인다는 뜻으로, 침착하지 못함을 이르는 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ㅡ
    불필요한 일에
    신경을 많이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ㅡ
    좋은 글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작성자다음세대 | 작성시간 26.06.22 new 구구절절..
    다 옳은 말씀입니다..
    과한 것은 늘 탈이 나게 마련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