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20260613(토)구미 금오산 정기산행

작성자크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94 목록 댓글 15

2015년 8월에
중학교 동문산악회를 따라
금오산 오형돌탑과
현월봉 정상인증..

2026년 6월 산이랑우리랑
정기산행에서
11년만에 다시 찾은
구미 금오산.

오르내리는 길에 대한
기억은 없고,
약사암의 풍경은
기억이 났어요.

금오산관리소~영흥정(약수)~해운사~도선굴~대혜폭포~오형돌탑~마애여래입상~약사암~금오산(현월봉)정상(976m)~금오산관리소

산행하면서

선배님들의 삶의 지혜와
후배님들의 열정을 배웁니다.

산행 리딩하신 하루하루님!
개울지기님!
금복주님!
서리님!

봉사와 배려로
안전하게
마무리하였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깊은 감사드립니다 .

오랫만에 뵙는 산우님들!
반가웠습니다.

구미 금오산!
힘들긴 했지만,

볼거리
먹거리
완주의 기쁨까지
듬뿍!.

건강한 여름날 보내시고
반가이 또 뵙겠습니다.

금오동학

*도선굴 : " 신라말 풍수의 대가 도선선사가 득도했다" 해서 ~~

대혜폭포

새소리

* 대혜폭포 : 대혜골 해발 400m 지점에 위치 . 높이 28m

*마애여래입상: 고려시대에 만들어진 것. 높이 5.5m.
ㅡ광배.불신.연화대좌 세부분 조각.
ㅡ중생들의 소원을 모두 성취하게 해준다 *여원인 자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금오산도
    산우님들의 발자취를 기억하겠지요.

    나를 품어 주는
    산이 좋아요.

    함께하는 산우님들 멋지시고요 .

    또 산을 찾아가는 이유~~.......

    함께여서 더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준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크리님 수고하셨습니다.
    첫만남을 아깝게 놓쳐습니다.
    후기 정성에 크리님 뵙고있는것 같네요.
    자주오세요. 다음 산길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혜준대장님!
    기획하신 길따라

    산우님들과
    즐겁게 산행 했습니다.

    살펴주심 고맙습니다~~
  • 작성자금복주 | 작성시간 26.06.15 오래만에 뵌 크리님
    사진이 넘 예쁘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랫만에 함산
    즐거웠습니다.

    요모저모 챙겨주시고
    살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반가이 또 뵙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