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에
중학교 동문산악회를 따라
금오산 오형돌탑과
현월봉 정상인증..
2026년 6월 산이랑우리랑
정기산행에서
11년만에 다시 찾은
구미 금오산.
오르내리는 길에 대한
기억은 없고,
약사암의 풍경은
기억이 났어요.
금오산관리소~영흥정(약수)~해운사~도선굴~대혜폭포~오형돌탑~마애여래입상~약사암~금오산(현월봉)정상(976m)~금오산관리소
산행하면서
선배님들의 삶의 지혜와
후배님들의 열정을 배웁니다.
산행 리딩하신 하루하루님!
개울지기님!
금복주님!
서리님!
봉사와 배려로
안전하게
마무리하였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깊은 감사드립니다 .
오랫만에 뵙는 산우님들!
반가웠습니다.
구미 금오산!
힘들긴 했지만,
볼거리
먹거리
완주의 기쁨까지
듬뿍!.
건강한 여름날 보내시고
반가이 또 뵙겠습니다.
금오동학
*도선굴 : " 신라말 풍수의 대가 도선선사가 득도했다" 해서 ~~
대혜폭포
새소리
* 대혜폭포 : 대혜골 해발 400m 지점에 위치 . 높이 28m
*마애여래입상: 고려시대에 만들어진 것. 높이 5.5m.
ㅡ광배.불신.연화대좌 세부분 조각.
ㅡ중생들의 소원을 모두 성취하게 해준다 *여원인 자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금오산도
산우님들의 발자취를 기억하겠지요.
나를 품어 주는
산이 좋아요.
함께하는 산우님들 멋지시고요 .
또 산을 찾아가는 이유~~.......
함께여서 더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준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크리님 수고하셨습니다.
첫만남을 아깝게 놓쳐습니다.
후기 정성에 크리님 뵙고있는것 같네요.
자주오세요. 다음 산길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혜준대장님!
기획하신 길따라
산우님들과
즐겁게 산행 했습니다.
살펴주심 고맙습니다~~ -
작성자금복주 작성시간 26.06.15 오래만에 뵌 크리님
사진이 넘 예쁘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랫만에 함산
즐거웠습니다.
요모저모 챙겨주시고
살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반가이 또 뵙겠습니다 ~~